한인학부모회(SDKPA) 임원진 이취임식
이수진씨 7대 신임회장 취임
“진학ㆍ진로 지원 프로그램 확대
봉사 활동 영역 넓히겠다”
이날 행사에는 전임 조태양 회장, 신임 이수진 회장 등 한인학부모회의 임원과 회원 그리고 백황기 한인회장과 임천빈 한인학부모회 명예고문 등 50여 명이 참석해 전임자들의 노고에 갈채를 보내고 신임 임원진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수진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조태양 회장과, 이희수 부회장에게 특별히 감사함을 전하고 “현재 운영되고 있는 북클럽 등의 학습 프로그램 외에도 새로운 것들을 개발하고 자녀들의 진학과 진로에 도움을 줄 세미나 등을 본격적으로 시행하겠다. 모든 임원들이 즐겁고 보람 있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조태양 전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 동안 지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은 임천빈 명예고문과 지역 단체와 언론사에 감사함을 표하면서 “신임 회장단의 열정과 헌신이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한인학부모회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며 “평 회원으로 돌아가지만 한인학부모회의 발전을 위해 신임 회장단을 힘껏 돕겠다”고 말했다.
임기 2년의 이수진 회장과 호흡을 맞출 한인학부모회의 신임 부회장은 안지성씨와, 오혜원씨가 선임됐다.
샌디에이고 한인학부모회는 2012년 창립됐으며 각급 학교에 성금 기부, 북클럽 운영, 베네핏 콘서트, 매스 클럽 운영 등 자녀들을 위한 사업을 전개해 오고 있다.
글·사진=케빈 정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