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스몰 비즈니스 위한 은퇴 플랜 종류 <1> SIMPLE-IRA

Bank of Hope

Bank of Hope

스몰 비즈니스 사업주들도 은퇴 플랜 옵션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와 직원 모두에게 가장 적합한 은퇴 플랜을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사업주 자신과 직원을 위한 은퇴 플랜 전략을 수립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스몰 비즈니스를 위해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은퇴 플랜인, SIMPLE-IRA 및 SEP-IRA, 401(k)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 글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작성된 것이며 실제의 상황에 대한 조언이 아니기 때문에 은퇴 플랜을 실행하거나 변경하기 전에 세무 및 법률, 회계 전문가와 반드시 상의하시길 바랍니다.  
 
SIMPLE-IRA. SIMPLE은 S(저축) I(인센티브) M(매치) P(플랜) E(직원)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직원을 위해 마련된 Traditional IRA이며 직원과 고용주 모두가 불입할 수 있습니다. 은퇴 플랜을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스몰 비즈니스의 고용주라면 SIMPLE-IRA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SIMPLE-IRA는 고용주가 직원의 은퇴 계좌에 직원의 불입금과 동일한 금액을 매칭해 불입금을 제공하거나, 직원의 불입금액과 상관없이 불입하는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어느 정도 유연성이 있습니다. 직원의 경우에는 급여에서 공제한 불입금을 자신의 은퇴 계좌에 납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플랜에 비해 유지 관리 비용이 저렴하다는 것도, 스몰 비즈니스 사업주가 SIMPLE-IRA를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1),(2)
 


SIMPLE-IRA의 분배금은 일반 소득으로 과세하며 59.5세 이전에 수령하는 경우 10% 연방 소득세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72세가 되면 최소인출규정(Required Minimum Distribution)에 따라 분배금을 받기 시작하여야 합니다.기업이 SIMPLE-IRA를 사용하려면 일반적으로 직원이 100명 미만이어야 하며 다른 은퇴 플랜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1)  
 
Hope Investment Services 제공  
 
▶주소: 3267 West Olympic Blvd. LA
 
▶문의: (213) 201-3600
 
(1) IRS.gov, 2021년 3월 4일  
 
(2) Investopedia.com, 2021년 4월 25일  
 
이 내용은 정확한 정보로 여겨지는 출처로부터 개발되었습니다. 본 자료의 정보는 세금 또는 법률 자문 목적으로 작성된 것이 아닙니다. 이 내용은 연방 세금 과징금을 회피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개별적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법률 또는 세무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자료는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FMG Suite에서 개발 및 제작했습니다. FMG Suite는 지정된 브로커-딜러, 주정부 또는 SEC 등록 투자 자문 회사와 제휴관계가 없습니다. 표현된 의견과 제공된 자료는 일반적인 정보를 위한 것이며 증권의 매매를 권유하는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저작권: 2021 FMG Suite.  
 
증권 및 보험 상품은 Cetera Investment Services LLC (캘리포니아에서 CFG STC Insurance Agency LLC로 보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FINRA / SIPC 멤버)를 통해 제공됩니다. 자문 서비스는 Cetera Investment Advisers LLC를 통해 제공됩니다. 두 회사 모두 투자 서비스가 제공되는 금융기관과 제휴 관계가 없습니다. 투자 상품은 다음 사항이 적용됩니다: 연방예금보험공사 보험 없음. 은행 보증 없음. 가치가 손실될 수 있음. 은행 예금이 아님. 연방정부기관 보험 없음.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