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미국 코스트코 400개 매장 입점!
해외 수출, 글로벌 성장 가속화
사하라 사막의 선인장 '시드 오일'
진실되고 절제된 아름다움 선사

헉슬리(Huxley)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미국 코스트코 400여 개 매장에 입점하며 대표적인 K-인디 뷰티 브랜드 입지 굳히기에 나섰다.
다양한 온라인 편집몰 및 아마존을 중심으로 미국 내 판매를 전개해오던 헉슬리는 2025년 1월, 베스트셀러인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Conditioning Essence Toner Freeshape)'가 미국 코스트코 약 400여 개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헉슬리는 이어 '클렌징 젤 듀오 세트'의 온라인 입점까지 성공시키며 이후 다양한 라인의 추가 입점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헉슬리(Huxley)
헉슬리 관계자는 "생활에 밀접한 품목들을 취급하는 코스트코의 채널 특성상, 입증된 제품력은 물론 대중적인 인지도까지 고려하기 때문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뢰도가 높은 판매 채널로 여겨진다"면서 "이번 미국 코스트코 입점은 단순한 수출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국 코스트코 400여 매장 입점은 K-인디 뷰티 브랜드를 주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힐 수 있는 기회이자, 더 넓은 해외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는 데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헉슬리(Huxley)
미국 코스트코에 입점되는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는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및 '2024 글로우픽 에센스 토너 부문 1위'를 기록하며 국내에서 이미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제품이다.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찾은 최적의 원료이자 100% 자연 공정으로 얻어낸 선인장 발효수를 함유해 깊은 보습은 물론 피부 재생에 특화된 에센스 토너다. 세안 후 적당량을 화장솜에 덜어 피부결을 따라 흡수시키면 묵은 각질을 정돈해 주는 동시에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 피부 컨디션을 올려준다.
아마존에서 $45에 판매 중인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는 코스트코에서 $27.99에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헉슬리'는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에 맞는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다. 헉슬리는 극한의 환경인 모로코 사하라 사막에서 최상의 스킨케어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을 찾아냈다. 선인장 시드 오일에는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피토케미컬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선인장이 척박한 환경에서 스스로 보호하기 위해 내뿜는 성분으로 건조한 환경에서도 약 95%의 수분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다.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아 최적의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헉슬리는 2015년 국내 런칭 이후 현재까지 미국, 러시아, 독일, 스페인, 베트남 등 약 60여 개국 해외 판로를 적극적으로 개척하며 국내외에서 빠르게 브랜드 파워를 키워나가고 있다.
▶문의:[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