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시카고 한인회 송년의 밤 성황
이날 자리에는 시카고 한인회를 비롯 다양한 한인 단체와 동포들이 참석해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기념했다.
행사는 3부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오성현 행사준비위원장의 환영사와 김정한 시카고 총영사, 서정일 미주한인회 총연합회 회장, 박형준 부산시장, 최은주 시카고 한인회장의 인사가 이어졌다.
1부 특별 순서로 재미시카고간호사협회의 오카리나 댄스 공연이 펼쳐져 많은 박수를 받았다. 식사 전에는 이경재 테너의 축하 공연이 이어졌으며, 이성배 34대 한인회장과 김정한 총영사의 건배사로 만찬이 시작됐다.
2부와 3부는 최은주 한인회장과 허재은 한인회 부회장이 맡아 진행했다. 시카고 해병대전우회, 재미시카고간호사협회 김향숙, 시카고한인산악회, 시카고 한인회무용단 등 여러 단체가 준비한 공연이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특별 순서로 진행된 밸리댄스 공연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마지막에는 드레스 콘테스트와 대한항공 한국 왕복 항공권, 중부시장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추첨이 진행됐다.
최은주 한인회장은 “다사다난 했던 갑진년을 보내면서 한 해를 잘 마무리 하는 의미에서 동포들과 함께 하는 송년회 자리를 마련했다. 많은 분들이 기뻐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진 것 같다. 힘차게 도약할 수 있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Luke Shin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