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 댄스 스튜디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한류마당 예술제 개최
한국 문화를 지키고 알리기 위해 노력하는 5개 문화 예술단체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라는 주제로 오는 11월 2일(토) 오후 6시 30분부터 윌셔 이벨극장에서 한류마당 예술제를 개최한다.
로스앤젤레스한인회와 미주 한국 무용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한류마당 예술제에는 '고운춤 무용단' 'NK 댄스 스튜디오(NK DANCE STUDIO)' '김응화 무용단' '노희연 경기민요' '한미무용 진발레스쿨' 등이 총출동한다.
5개 문화 예술단체는 '줄기마다 꽃이어라'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작년에 이어 또 한 번의 한류마당 예술제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 전통춤부터 민요, 발레, K-팝에 이르기까지 한국 문화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협동 공연을 통해 문화 공유의 장을 펼쳐 보인다는 방침이다.
NK 댄스 스튜디오 니키 장 대표는 "이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한류마당 예술제는 미주 한인 이민 역사의 줄거리를 공유하고, 한국 문화를 계승하며, 한국 문화를 'K-Wave' 브랜드로 지속 성장시키는 데 그 목적이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한인 문화 예술의 공유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미래의 예술인들을 양성하는 효과도 있다"라며 "각 문화 예술단체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티켓 구입 및 기타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213)718-2343(니키 장)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