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들이 추천하는 '사카커피 믹스'
당뇨, 비만, 충치 걱정 無
이 가운데 '제로 혈당' '제로 콜레스테롤' '제로 당' 칼로리의 커피 믹스가 중앙일보 '핫딜'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어 화제다.
타이거 사카린의 '사카 커피 믹스(Saccha Coffee Mix)'는 당뇨나 비만 환자들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믹스커피다. 설탕의 300배나 되는 단맛을 내지만 인체에 무해한 설탕 대체제 사카린을 함유해 믹스커피를 건강하고 날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덕분이다. 사카린은 무설탕 성분으로 당질 반응이 전혀 없고 체내에서 흡수나 대사작용 없이 모두 배출돼 당뇨 환자들에게 유용하다.
더욱이 사카 커피 믹스는 식물성 프림이 아닌, 1등급 한국산 원유로 만들었으며 베트남의 풍부한 햇볕을 받고 자란 원두를 엄선해 한층 부드러운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마시는 방법도 일반 믹스커피와 다르지 않다. 컵에 사카 커피 믹스 1스틱과 뜨거운 물 80~100ml을 넣고 녹이기만 하면 된다. 특히나 요즘같이 더울 때는 아이스로 시원하게 마시면 일품이다. 뜨거운 물 조금에 믹스를 녹인 후 얼음을 가득 넣어 마시면 시원하면서도 달달한 행복감을 느끼게 해준다.
당, 혈당, 콜레스테롤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사카 커피 믹스는 미주 최대 한인 쇼핑몰 '핫딜'에 입점돼 있다. 1박스 30개입이 20달러에 판매되고 있고 3박스 구입 시 무료 배송으로 60달러에 구입이 가능하다.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