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콜로라도 한미 청소년 문화재단 이사회 정기모임

9월14일 열리는 한국문화축제 진행건 집중 논의

지난 3월 올해 첫 이사회 모임을 가진 한미 청소년 문화재단 이사들.

지난 3월 올해 첫 이사회 모임을 가진 한미 청소년 문화재단 이사들.

 콜로라도 한미 청소년 문화재단(대표 김현주, 이사장 이종욱)의 7월 정기모임이 지난 11일 오후 6시 오로라 소재 서울바베큐&핫팟 식당에서 열렸다. 이사회는 지난 3월 발족된 이후 매달 모임을 가지고 하반기 활동 계획에 대해 의견을 나누어왔다. 이날 회의에서는 콜로라도 한미 청소년 문화재단이 주관하는 골프대회와 한국문화축제 건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되었다.
 
제4회 콜로라도 한인 골프대회 :  경품행사 진행 / 봉사 인력 검토
 오는 8월12일(월) 파커에 위치한 프라데라 프라이빗 골프장에서 열리는 콜로라도 한인 골프대회는 청소년 문화재단의 기금을 마련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다. 대회는 2021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주최측은 매년 컨트리클럽 즉 사설 골프장에서 대회를 개최해 오면서 참석자들에게 흥미뿐 아니라 격식까지 갖추기 위해 노력해왔다. 1회는 덴버지역의 명문 골프장이라고 알려져 있는 파인허스트 컨트리 클럽, 2회는 오로라에서 가장 클럽하우스가 아름답다고 소문난 블랙스톤 컨트리 클럽, 3회는 한인들이 자주 치지 못해 궁금해하는 밸리 컨트리클럽에서, 그리고 올해는 골퍼들에게 새로운 흥미를 끌고 있는 파커 프라데라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다. 이날 회의에서는 행사 진행과 필요한 봉사 인력에 대해 적극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 최대 명절 추석맞이 :  제1회 한국 문화축제 검토  
재단 이사회측은 추석을 맞아  제1회 한국 문화축제(Korean Culture Festival)를 개최한다. 이번 회의에서는 행사 진행 시간과 행사 구성에 대해 논의했다. 행사 준비위원장 송민수씨와 부위원장 해나서씨를 비롯한 모든 이사들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종욱 이사장은 “그동안 금전적인 후원만 해왔지, 이렇게 디테일한 행사 진행까지 들여다보면서 놀라운 사실을 많이 알게 되었다.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올 한 해의 일정들을 성공적으로 이끌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헸다. 김현주 대표는 “한인사회의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는데 보람을 느낀다. 한인사회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이사분들과 함께  열심히 준비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송민수 한국 문화축제 준비위원장은 행사 프로그램의 디테일한 부분을 조정하면서, 오로라시의 적극적인 후원 의사도 내비쳤다.한편, 콜로라도 한인사회의 유일한 청소년 비영리단체인 ‘콜로라도 한미 청소년 문화재단’의 이사회는 김현주 대표, 이종욱 이사장, 서모세 덴버 검찰 치프, 장우식 뱅크오브호프 소장, 송민수 오로라시 국제사업부, 손은영 변호사, 전 라이언 아라파호 카운티 수석 검사로 구성되어 있다.한국문화축제에서는 한국의 음식과 전통 놀이, 한국을 대표하는 퍼포먼스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장소는 하바나길에 위치한 이자카야 일식당과 신토불이 사이의 주차장이며, 행사 시간은 9월14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4시로 예정되어 있다.     

김경진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