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엘리트 투어] 캘리남녀와 함께 "앵콜, 쇼쇼쇼 크루즈!"

'피렌체' 최신 크루즈 선박
11월 29일~12월 2일
선착순 예약 마감 임박

방송인 우정아, 김형준 씨와 함께하는 엘리트 투어의 쇼쇼쇼 크루즈가 2탄으로 돌아온다.

방송인 우정아, 김형준 씨와 함께하는 엘리트 투어의 쇼쇼쇼 크루즈가 2탄으로 돌아온다.

멕시코 엔세나다 3박 4일 크루즈는 비행기로 이동할 필요 없이 가까운 곳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LA 시민들이라면 한두 번은 다녀와봤을법한 코스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딱히 볼 만한 구경거리가 마땅하지 않다는 아쉬움도 있었을 터.
 
이에 '엘리트 투어'에서 이러한 아쉬움을 해소하면서 크루즈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 여행 '쇼쇼쇼 크루즈'를 준비했다.  
 
엘리트 투어는 LA 한인이라면 누구나 알 만한 인기 방송인인 우정아.김형준 두 사람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캘리남녀'와 함께 하는 쇼쇼쇼 크루즈의 앵콜 여행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에 떠났던 1차 크루즈에 120여 명이 참가하며 성황을 이뤘는데 마감 후에도 문의가 쇄도한 데다 1차 크루즈를 다녀온 분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앵콜 쇼쇼쇼 크루즈를 마련한 것"이라며 "광고가 나가기도 전에 이미 수십여 명의 예약이 완료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쇼쇼쇼 크루즈에서는 김형준 진행자가 유쾌한 입담으로 좌중을 사로잡는 선상 톡쇼와 캘리남녀여서 가능한 엔터테인먼트 쇼, 그리고 엔세나다 현지에서 즐기는 멕시코 전통무용과 마리아치 밴드의 연주 패키지 등이 펼쳐진다. 즐길 거리가 마땅치 않다는 엔사나다 크루즈의 고정관념을 완전히 불식시킬 만큼 정교하게 짜인 프로그램이다.
 
게다가 이번 앵콜 쇼쇼쇼 크루즈는 카니발에서 새롭게 선보인 피렌체라는 최신 선박으로 떠나게 되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배의 모든 구조와 장식까지 이탈리아 현지를 고스란히 재현한 피렌체는 지금까지 엔세나다를 항해해온 카니발의 기존 크루즈와 확연히 차별화되는 고급스러움으로 '떠다니는 이탈리아'로 불리고 있다.
 
또한 수영장이 위치한 데크의 구조가 오픈형이었던 기존의 배들과 달리 돔 형식으로 설계돼 날씨에 상관없이 수영과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이미 수많은 매체들이 앞다퉈 피렌체를 집중 취재하면서 멕시코로 떠나는 거의 모든 일정들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는 중이다.  
 
"매력적인 새로운 배 위에서, 캘리남녀가 선사하는 3가지 쇼를 즐기다 보면 3박 4일의 일정은 순식간에 꿈결이 될 것"이라며 "다만 피렌체의 마감 속도와 캘리남녀의 인기를 고려한다면 최대한 일찍 신청하는 것이 안전하다"라고 엘리트 투어에서는 강조했다.  
 
캘리남녀와 함께 떠나는 앵콜 쇼쇼쇼 크루즈는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2024년 11월 29일(금)부터 12월 2일(월)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마련됐다. 롱비치로 돌아오는 시간대가 오전 7시인만큼 당일 출근도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6-1818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