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조 댄스 스포츠 스튜디오] 조 씨 패밀리 "진짜 춤을 가르쳐드려요"

가족 모두 국제대회 댄스 챔피언
댄스 전문가 가족이 직접 교습

국제대회 챔피언 출신 가족이자 강사들이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춤의 세계로 안내한다.

국제대회 챔피언 출신 가족이자 강사들이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춤의 세계로 안내한다.

탱고, 자이브, 퀵 스텝, 삼바, 차차, 폭스트롯, 파소도브, 비엔나왈츠, 왈츠, 룸바, 살사, 바차타, 블루스, 한국춤, 지루박에 이르기까지 춤의 세계는 그야말로 무궁무진하다.  
 
과거 나이트클럽이나 불법 사교댄스와 같은 부정적인 이미지로 인해 한국 사람들은 누군가 '춤을 배우러 간다'고 하면 이상한 눈으로 쳐다보기도 했다. 그러나 미국에서 춤은 건전한 취미활동이자, 바람직한 문화이다. 나아가 건강과 활력을 지키는 스포츠이기도 하다. 이에 날이 갈수록 춤에 대한 수요는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주류사회에서도 인정받는 한인 댄스 스포츠 전문가들로부터 교습을 받을 수 있는 보물 같은 스튜디오가 있다. 이름하여 '조 댄스 스포츠 스튜디오(Cho Dancesport Studio)'다.  
 
대표인 제임스 조 씨를 위시하여 마이클 조, 엘리스 조, 크리스 조 등 그의 가족들로 이뤄진 이곳의 댄스 선생님들은 모두 US 댄스 챔피언 출신이다. 2015 US 내셔널 챔피언, 2016 에메랄드 볼 챔피언, 2010 캘리포니아 스타볼 스탠다드 챔피언 1위, 2011 캘리포니아 오픈 스탠다드 2위, 2011 캘리포니아 오픈 라틴 챔피언 마지막 경합자, 미 전역 10종류 댄스 선수권 대회에서 3위, 2005 에메랄드 볼 라틴 챔피언, 캘리포니아 오픈에서 모던, 라틴 마지막 경합자, 2006~2009 칼텍 대학교 댄스 강사 등 화려한 수상 경력과 이력에 빛나는 '가족 댄스 선생님들'이다.
 
내로라하는 국제대회에서 수상할 정도로 실력이 출중한 전문가 가족이 조 댄스 스포츠 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클래스를 전개하고 있다. 사교댄스로는 소셜반, 초급반, 중급반, 고급반이 있으며 특히 결혼식을 위한 5시간 코스(Wedding Dance)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각종 파티 및 크루즈 여행 등을 위한 속성코스도 준비돼 있다.  
 
수업은 레이크우드(일, 월, 목요일), LA(화, 목요일), 롤랜드하이츠(월요일), 알람브라(금, 토요일)에서 진행된다.  
 
제임스 조 씨는 "혹여 춤에 소질이 없는 사람도 쉽게 배울 수 있고 기술이 향상될수록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건강과 행복을 위해 춤을 배워보길 원하신다면 언제든 연락 바란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213)618-7797
 
▶주소: 12630 Del Amo Blvd,
 
                Lakewoo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