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엘리트 투어…"골프 애호가 모여라" 독립기념일 명품 골프 여행

파피힐스, 하프문베이, TPC 하딩팍
7/4 출발, 빌리 장 대표가 안내

지난 메모리얼 연휴에 야생화가 활짝 핀 하프문베이 오션 코스17번 홀(파3). [빌리 장 대표 제공]

지난 메모리얼 연휴에 야생화가 활짝 핀 하프문베이 오션 코스17번 홀(파3). [빌리 장 대표 제공]

골프 애호가들은 아름다운 골프코스를 지상의 행복이라 여긴다. 다가오는 독립기념일 연휴, 리무진버스를 타고 풍광이 근사한 자타 공인 명품코스에서 라운딩을 즐겨보고 싶다면 '엘리트 투어(대표 빌리 장)'의 골프 특선 상품을 추천한다.  
 
▶파피힐스 골프코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페블비치 17마일 안에 위치한 파피힐스는 그동안 수많은 프로-암대회를 개최한 골프코스로 재개장 이후 많은 골프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빌리 장 대표는 "새단장하여 섬세한 터치와 스파이그라스 느낌을 주는 수준 높은 코스로 격찬을 받고 있다. 18홀 개성이 뚜렷하게 디자인되었고 재개장 이후 최고 수준의 페어웨이와 그린 관리로 라운딩 내내 만족감을 준다. 18개 그린이 새롭게 디자인됐고 그린의 높은 굴곡도 다소 완만해졌다"라고 소개했다.  
 
▶하프문베이 오션 코스
 


1997 년 개장한 하프문 베이 오션 코스는 360도 탁 트인 바닷가에서 18홀 동안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명품 골프장이다. 태평양 언덕을 따라 펼쳐지는 골프코스는 오션 코스와 올드 코스 두 개가 있는데 해변을 끼고 설계된 오션 코스는 아더 힐스가 디자인했다. 전장 6914야드(파72)로 2018년 캘리포니아주 퍼블릭코스 12위에 랭크될 정도로 인기 있는 유명 링크스 코스이다. 2008년에는 삼성 월드 챔피언십이 개최되기도 했다. 해 질 무렵 태평양 해안의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티샷 날리는 기분은 직접 경험해 봐야 한다고!
 
▶TPC 하딩팍
 
골프 애호가라면 꼭 한번 라운딩 해 보고 싶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골프코스이다. 캔벤투리, 쟈니 밀러 등 PGA 전설들이 주니어 시절 자주 라운드했고 타이거 우즈, 필 미켈슨 등도 이곳을 자주 찾아 유명해졌다. 2009년 프레지던트컵, 2015년 WGC 매치플레이, 2020년 메이저대회 PGA 챔피언십 대회가 열렸으며 오는 2025년에는 프레지던트컵 대회가 예정돼 있다. 샌프란시스코가 운영하는 퍼블릭 코스지만 전 세계에서 몰려드는 골퍼들로 예약이 아주 어렵기로 소문난 코스이다.  
 
이러한 멋진 코스에서 황금연휴에 라운딩 할 수 있는 것은 골퍼로서 큰 행운이 아닐 수 없다. 엘리트 투어의 골프 여행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오는 7월 4일 출발한다. 대형 리무진버스로 빌리 장 대표가 직접 안내하며, 인원 제한이 있어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또한 다가오는 노동절 연휴에는 페블비치와 샌프란시스코 골프 투어가 준비돼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213)386-1818
 
▶웹사이트: elitetourus.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