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게시판] 조이척추신경병원…300불 치료 패키지가 75불
처음 방문 새 환자 대상
이달 말까지 특가 적용
조이 김 원장에 따르면 척추 질환으로 인해 나쁜 자세가 지속되면 호흡기, 심혈관계, 근골격계의 빠른 노화를 초래할 수 있다. 만성 피로, 손발 저림, 긴장성 두통 등이 생기기도 한다. 척추의 건강에 몸의 건강이 달려 있는 셈이다.
나쁜 자세는 특히 성장기 청소년에게 위험하다. 골격이 약해지고 키가 자라지 않고 등이 굽는 등 체형이 나빠지다가 결국 척추 질환을 초래할 수 있다. 이는 곧 근력과 체력, 집중력 저하로 이어져 성적 저하를 초래하기 십상이다.
김 원장은 “통증이 경미할 때는 꾸준한 자세 교정과 물리치료, 운동요법 등을 병행하면 호전될 수 있다. 수술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으로 진단과 치료를 미뤄선 안 된다”라고 조언했다. 또 “약간의 이상이라도 느껴지면 병원에 가서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것이 건강한 허리를 유지하는 비결”이라고 말했다.
조이척추신경병원은 엑스레이 촬영과 동시에 판독을 할 수 있는 최신 디지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또 디스크 내부를 무중력 상태로 만들어 추간판 병변 부위에 감압 환경을 조성, 근육과 신경 손상 없이 밀려난 디스크를 통증 없이 원 상태로 되돌리는 최첨단 무중력 감압 치료기 DRX-9000도 갖추고 있다.
병원 측은 비수술 치료 관련 상담을 무료로 해 준다. 65세 이상 메디케어 치료도 가능하다.
▶주소: 1401 S. Brookhurst Rd, #103, Fullerton
▶문의: (714)449-9700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