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홉·월그린 등은 크리스마스에 정상 영업
코스트코는 24일엔 영업하지만 시간 변경
폭스뉴스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대체로 크리스마스에는 편의점이나 일부 패스트푸드점을 제외한 대부분의 업소들이 휴무에 들어간다. 전날인 24일의 경우, 소매 업체 일부는 영업 시간을 앞당기거나 단축해서 미리 숙지하는 게 이롭다.
코스트코는 크리스마스이브 오전 8시 30분~오후 5시까지 영업한다. 샘스클럽(오전 7시~오후 6시), 월마트(오전 6시~ 오후 6시), 랄프 모기업 크로거(오전 9시~오후 9시), 트레이더조(오전 8시~오후 5시), 백화점 메이시(오전 10시~오후 6시), 달러제너럴은(오전 8시~오후 10시)은 정상 영업 시간과 달리 운영한다.
또 알디와 빅랏의 운영 시간은 매장 위치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웹사이트(stores.aldi.us/ca, local.biglots.com/ca)에서 확인해야 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정상 영업을 하는 업체는 홀푸드, 홈디포, 타깃, 라이트에이드 등이다.
크리스마스에 영업 하는 곳은 주유소 편의점 서클케이(24시간)와 편의점 세븐일레븐(24시간), 월그린(오전 8시~오후 6시) 등이다.
스타벅스는 매장에 따라 다르지만 오후 2시 30분~오후 3시 30분 사이에 문을 닫는다. 이외에도 일본식 철판 요리 전문점 베니하나, 데니스, 도미노, 던킨도너츠, 브라질리안 스테이크 레스토랑 포고데차오, 아이홉, 맥도날드, STK스테이크하우스가 영업한다. 단, 매장에 따라 영업시간이 다르거나 문을 열지 않을 수도 있어서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정하은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