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산업의 경쟁을 뛰어넘어라"
미한 기업인 친선포럼
오는 13일 첫 포럼 개최
미한 기업인 친선 포럼(AKBFF)이 오는 13일 '미국 산업의 경쟁을 뛰어넘은 혁신적 기업 전략'을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지난 29일 열린 준비 모임에서 박상근 회장은 "미한 기업인들의 친선과 교류를 선도하는 단체 목적의 일환인 이번 포럼을 성공 시키자"고 밝혔다.
포럼에는 기조연설자로 래리 웹 WMADO 디렉터가 나서며, 정원이 메타나우 대표, 김범수 STraffic American 대표, 이인천 GINIA 대표 등이 패널로 나선다. 패널들은 미국 산업의 경쟁을 뛰어 넘은 혁신적 기업 전략이라는 주제로 미국의 소규모 및 중소기업이 직면하는 공통적인 도전과 장벽에 관한 몇 가지 성공 사례를 통해 혁신과 경쟁력을 구축하는 방법과 전략을 모색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월에 창립된 AKBFF가 주최하는 첫 포럼인 이번 행사에는 오는 12월 8일까지 초대된 인원 및 RSVP 신청자로 참가를 제한한다.
일시 :13일(수) 오후 5시 리셉션 오후 4시
장소: 4441 George Mason Blvd, Merten Hall #1204, Fairfax, VA(조지 메이슨 대학 멀턴 홀) 문의 및 예약: [email protected]
박세용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