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자에게 최상의 의료 혜택 제공”…클레버케어 회원 감사 행사
플랜·검진·건강정보 등 제공
클레버케어는 지난 28일 남가주 새누리교회(975 S. Berendo St.)에서 지역사회 비영리단체, 협력 업체, 서비스 제공 업체들과 함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감사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클레버케어 가입자들이 서비스 제공사들과 소통하고 헬스케어 관련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자리로 기획됐다.
행사 참가자들은 요가와 호흡법 수업은 물론 경품 추첨과 간식 제공과 지역 협력 업체 및 제공 업체들의 부스 방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이날 회원들에게는 치과 검진, 시력 검사, 골밀도 검사, 독감 및 코로나19 예방접종 클리닉 등의 건강 검진 서비스는 물론 2024년 클레버케어의 플랜과 추가 혜택 등에 관한 안내와 가입자 인센티브 및 보상금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도 제공됐다.
클레버케어의 공동 창립자인 히엡 팜 마켓 최고재무책임자(CFO)는 “가입자들에게 각 커뮤니티의 문화를 배려한 섬세한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입자들이 보험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고 마땅히 받아야 할 의료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제공하는 데 계속해서 힘쓰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베트남과 중국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한 감사행사는 각각 5일과 2일에 각기 다른 장소에서 열린다.
우훈식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