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사면 하나 반값”
27일까지 BOGO 캠페인
대한민국 대표 생활가전 브랜드 쿠쿠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7일까지 최초로 BOGO 캠페인을 선보인다.
BOGO 캠페인은 하나의 제품을 구매하면 다른 하나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로써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는 쿠쿠 밥솥을 비롯한 필수 주방가전부터 공기청정기, 비데, 에어 서큘레이터 등 쿠쿠의 다양한 생활가전이 포함된다.
BOGO 캠페인 외에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또한, 쿠쿠 렌탈에서는 이달 28일까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펫 드라이어, 안마의자 등을 특가에 제공하며 밥솥, 공기청정기 본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특히 쿠쿠 안마의자 구매 시 다운페이 할인과 함께 고급 LED 마스크를 증정하며 그 외 렌탈 제품 구매 이용 시사은품 세트 제공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쿠 미주법인 이원준 법인장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고객분들께 다양하고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쿠쿠 최초 BOGO 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기대감을 밝혔다.
문의: cuckooamerica.com
김윤미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