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쿠첸] '오, 김연아다~~' 김연아와 함께한 광고 연일 화제

한국서 열풍 IH 듀얼 프레셔 美출시
미국 시장 공략, 강한 드라이브
한국 내 인기 힘입어 현지화한 제품

쿠첸 IH 듀얼 프레셔 밥솥 김연아 광고 이미지-(상단) 티저 영상.(하단) 본편 영상.

쿠첸 IH 듀얼 프레셔 밥솥 김연아 광고 이미지-(상단) 티저 영상.(하단) 본편 영상.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맞춤형 취사 기능을 탑재한 'IH 듀얼 프레셔' 밥솥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국에서 먼저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쌀과 잡곡에 최적화된 전용 알고리즘으로 최상의 밥맛을 구현해 똑똑한 밥 짓기가 가능한 '브레인(brain)' 밥솥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쿠첸의 새 모델인 전 피겨스케이트 선수 김연아와 함께한 광고가 공개된 후 한국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처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피겨 여왕' 김연아는 마지막 2초간 밥솥을 구매한 주인으로 등장한다.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로 해당 광고는 하루 동안 유튜브에서만 약 2만 9000회 이상 조회됐다.  
 
본편 광고에서는 밥솥이 김연아와 함께 생활하며 마치 사람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그려내며 누적 조회 수 약 52만 회를 기록했다.
 


광고를 접한 사람들은 "김연아가 주인이라니 밥솥에 저절로 감정이입이 된다", "쿠첸 브레인 밥솥과 김연아가 정말 잘 어울린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쿠첸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미국에도 IH 듀얼 프레셔 밥솥을 출시했다.
 
IH 듀얼 프레셔는 다양한 품종의 쌀을 소비하는 미주 소비자들의 특성을 고려해 찰진 백미(칼로스 쌀)를 비롯해 롱 그레인, 가바쌀, 콘지(죽) 등의 다양한 취사 메뉴를 탑재했다.
 
또한 현지인이 좋아하는 치킨 수프, 맥 앤치즈, 풀드 포크(Pulled Pork) 등의 레시피 메뉴가 추가돼 보다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은 미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밥맛은 물론 현지에서 즐겨먹는 메뉴들까지 손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전용 레시피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라며 "미국 현지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최적의 밥맛을 구현하는 동시에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을 정도로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된 쿠첸의 IH 듀얼 프레셔 밥솥이 많은 호응을 얻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쿠첸USA 공식 홈페이지 또는 중앙일보 '핫딜'에서 주문 가능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혜택도 제공 중이다.
 
▶웹사이트: cuchenusamall.com,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