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선교교회 패밀리 축제…28일·내달 4일 홀리윈 행사
'히즈쇼' 초청 노아 뮤지컬과
성경박물관 등 기독교 교육
동양선교교회(OMC)와 미국 최고의 유튜브 기독교 신앙 교육채널 '히즈쇼(His Show)'가 핼러윈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하는 특별한 기독교 교육의 장을 마련한다.
동양선교교회는 28일과 내달 4일 이틀간 '홀리윈(Holywin)' 패밀리 축제(사진) 행사를 개최한다.
동양 이번 행사를 위해 미국 최고의 기독교 콘텐츠 제작 단체 히즈쇼(Hisshow)를 초청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30만 관객을 자랑하는 히즈쇼의 초청뮤지컬 '노아메이커스'와 VR 모바일과 연동하는 성경박물관 등이 선보인다.
동양선교교회 측에 따르면 홀리윈에는 현재까지 700여 명이 이미 신청해 학부모와 아동들의 반응이 뜨겁다.
교회 측은 "중소형 교회 뿐 아니라 대형교회들도 팬데믹 이후 침체기를 겪어왔다"면서 "이런 상황 속에서 한인 자녀가 세속적인 문화에 길들지 않도록 기독교관을 교육하는 자리로 준비했다"고 행사 배경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OMC와 히즈쇼가 함께 하는 이번 행사는 LA 한인 교계에도 큰 도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의:(323)466-1234 동양선교교회/이메일([email protected])
▶홈페이지: www.omc.org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