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집에서 고기 구웠다, 그런데 냄새도 연기도 안 나네?

프리미엄 친환경 전기 그릴

에이플러스원 그릴

에이플러스원 그릴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기란 생각만큼 간단치 않은 일이다. 고기는 언제나 옳지만, 매캐한 연기와 사방팔방으로 튀는 기름은 늘 고민이다. 맛있게 먹고 나서도 집 곳곳에 밴 냄새와 식탁에 튄 기름을 보면 한숨이 절로 나온다.  
 
건강도 걱정이다. 환경부 실태조사에 따르면 고등어, 삼겹살, 계란 등을 조리 시 발생하는 미세먼지 농도가 대기 미세먼지(PM 2.5)의 주의보 기준인 90㎍/m³을 초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방의 오염된 공기는 온 가족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만큼 주방 환경을 청정하고 쾌적하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한 문제다.
 
대한민국 친환경 주방가전 브랜드 '다원이앤에이(대표 최승혁)'의 '에이플러스원 그릴'만 있으면 이 모든 번거로운 과정과 걱정 없이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에이플러스원 그릴은 '유증기 및 연기 정화 순환시스템'을 탑재한 친환경 그릴 제품이다. 음식 조리 시 발생하는 냄새와 연기는 물론, 초미세먼지와 총휘발성유기화합물, 폼알데하이드 등을 최대 86%까지 제거하는 기술 혁신을 이뤘다.  
 
에이플러스원 그릴은 평소 삼겹살과 고등어를 좋아하는 최승혁 대표가 직접 개발한 제품이다. 시중에 연기나 냄새를 적게 만드는 전기 그릴 제품은 존재했지만, 이를 잡아내는 방식은 아니었다. 이에 최 대표는 네덜란드 과학자 요하네스 디데릭 반데르발스가 1873년 발견한 '반데르발스 원리'를 전기 그릴에 활용했다. 물의 자연적인 성질(원리)을 이용해 유해한 물질을 제거하는 것인데, '유증기 및 연기 정화 순환시스템을 구비한 전기구이기' 특허를 통해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 물질에 포함된 유증기가 오일펜스 벽면에 유착돼 본체 내부로 확산되지 않고 오일펜스 고임부로 흘러가는 원리다.  
 
즉, 에이플러스원 그릴은 코안다 에어가이드를 통해 연기와 냄새 그리고 미세먼지를 물(기름받이) 쪽으로 완벽하게 유도해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시켜 준다. 이때 수면에 접촉된 연기와 냄새에 포함된 미세먼지와 기름은 반데르발스 힘에 의해 공기 중으로 확산되지 않고 수면 아래로 침전되는 것이다.  
 
또한 특허받은 오일펜스와 코안다 에어 가이드가 유해 물질로 인한 본체 내부의 오염을 막아 사용 후 세척과 관리가 용이한 것도 에이플러스원 그릴의 장점 중 하나다.  
 
한편, 에이플러스원 그릴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그릴 부문'과 '2021 대한민국 우수특허 생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기능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프리미엄 친환경 전기 그릴인 에이플러스원 그릴은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서 7% 할인 혜택과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그릴 세트(멀티팬)로 장만하면 국물 및 전골 요리까지 가능하다.  
 
▶문의: (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