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베이 제네시스] '우아함의 정수' 사우스베이 제네시스 오픈
한인 소유·운영, 독립형 딜러
"구입부터 관리까지 럭셔리 서비스"
국내 최초 '럭셔리 브랜드'라는 콘셉트를 내세운 제네시스는 '역동적인 우아함'이라는 차별화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대담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갖춘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토런스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에 위치한 독립형 딜러 '사우스베이 제네시스(GENESIS OF SOUTH BAY)'의 제임스 리 플릿 매니저(사진)는 제네시스의 인기 비결에 대해 "세상에 없던 제네시스만의 특별한 럭셔리 경험들이 사용할수록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라고 밝히며 "특별히 사우스베이 제네시스는 한인이 소유 및 운영하는 독립형 딜러로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많은 재고를 확보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지난 8월 중순부터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 사우스베이 제네시스는 가주에서는 두번째, 전국에서는 7번째 제네시스 전문 단독 시설이다. 5만 9324 스퀘어피트 부지에 4만 1265 스퀘어피트 규모의 2층 건물로 럭셔리 쇼룸과 고객 라운지를 비롯해 서비스센터, 최대 150대까지 수용할 수 있는 인벤토리랏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임스 리 플릿 매니저를 필두로 서비스 디렉터 및 매니저, 고객 담당 매니저 등 한인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구매부터 정비까지 한국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비록 경기가 어렵고 차량 수급도 원활하지 않아 딜러마다 차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사우스베이 제네시스를 찾는 한인 고객들은 원하는 드림카를 가장 좋은 가격에 가져가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제임스 리 플릿 매니저는 힘주어 말했다.
현재 사우스베이 제네시스는 2023 GV60와 GV70 모델의 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만 마일 36개월 기준 5999달러를 내면 각각 589달러+텍스, 709달러+텍스부터 리스가 가능하다. 제네시스는 10년/10만 마일 워런티, 5년/5만 마일 엔진.미션 외 워런티, 3년/3만 6000마일까지 무료 유지관리 서비스를 포함해 전화 한 통화로 차량 픽업, 딜리버리 및 대체 차량까지 발렛 서비스로 지원한다.
"한인이 소유하고 한인이 경영하며 한인 직원들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우스베이 제네시스에서 최고의 제네시스를 경험해보세요!"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문의: (213)514-2666(제임스 리)
▶웹사이트: genesisofsouthba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