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로 딱!…기특한 '효도템'은?
휴비딕 마사지기 49.99달러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최근 눈 마사지기가 인기다. TV나 스마트폰을 조금만 들여다봐도 눈이 침침한데, 눈 마사지기를 사용하고 난 이후에는 시야가 더 또렷해 보이고 안구건조증이나 노안도 일시적으로 좋아진다고 한다.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서 만나볼 수 있는 '휴비딕 HEM-5 프리미엄 눈 마사지기(안구 마사지기)'는 눈 주변 안면 근육을 고르게 주물러주고, 온열 기능으로 따끈한 찜질 효과까지 제공한다.
휴식시간이나 잠들기 전에 사용하면 눈과 귀 사이, 관자놀이 부위에 쌓인 피로감을 풀어주면서 포근한 힐링을 선사한다. 미세한 멀티 주파수의 진동이 눈 주변을 가볍게 두드리며 시원하게 마사지해 주는 동시에 부드러운 공기압의 더블 에어백, 체온과 유사한 38도 온열 기능, 힐링에 도움을 주는 뮤직 테라피 기능까지 탑재돼 있다.
사용법도 간편하여 버튼 하나로 5가지 안마모드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전원이 켜지면 우선 공기압 온열 모드로 작동하는데 전원 버튼을 한 번씩 짧게 누를 때마다 공기압 온열 → 공기압 진동 → 공기압 → 자동 복합 → 온열 순으로 모드 변경이 가능하다.
머리둘레에 맞춰 스트랩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눈 마사지기 안쪽 재질은 고급 PU 소재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가격까지 착하다. 핫딜은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며 휴비딕의 HEM-5 프리미엄 눈 마사지기를 기존 69.99달러에서 29% 할인된 가격인 49.99달러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하고 있다. 지금 주문하면 추석 연휴부터 매일 사용하는 부모님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평소 "아이고 다리야" 끙끙대는 부모님의 신음 소리에 가슴이 아픈 적이 있다면 '휴비딕 MD-100 무선 다리 마사지기'를 추천한다. 밤낮 할 것 없이 자식들을 대신해 부모님 다리를 정성껏 주물러줄 기특한 효도 가전이다. 무겁고, 뭉치고, 뻐근하고, 퉁퉁 부은 다리를 실제 손으로 주무르듯 구석구석 마사지해 준다.
마사지 모드는 슬림 모드, 주무름 모드, 순환 모드 등 총 세 가지다. 슬림 모드는 짧은 간격으로 공기압을 넣어주면서 가볍게 마사지하고, 주무름 모드는 공기압 넣는 시간을 좀 더 길게 잡아 보다 묵직하다. 마지막으로 순환 모드는 가장 오랜 시간 공기압을 넣으면서 강력한 마사지를 선사한다.
아울러 2단 온열 모드를 통해 따뜻한 온열 케어도 지원한다. 따뜻한 온기가 뭉친 근육을 푸는 데 도움을 주는 반면 내부 재질은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 재질로 제작되어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휴비딕 MD-100 무선 다리 마사지기는 한눈에 보이는 LED 디스플레이와 직관적인 버튼, 한국어 음성 안내, 15분 자동 타이머 기능을 적용해 시니어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좌우 다리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하지만 동시에 양다리 마사지를 원할 경우 수량을 2개 구입해야 한다. 할인 판매가는 49.99달러다.
눈 마사지기도 좋고, 다리 마사지기도 좋다. 이번 추석에는 휴비딕 마사지기를 선물하며 효자 효녀가 되어보자. 그 외 '휴비딕 삼성 LED UVC 가정용 칫솔살균기' '휴비딕 HSI-1 스팀다리미', '휴비딕 TMB-2088 혈압계' 등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