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 끝까지 책임"…높은 케이스 성공률
[오완석 변호사]
18년 이상 이민법 한 우물
변호사가 친절하게 직접 상담
LA 윌셔길에 오피스를 둔 '오완석(Brian W. Oh) 변호사'는 오직 이민법 한 분야에만 집중해온 이민법 전문 변호사다. 개업 이래로 한 장소에서 18년 이상 활동하며 전문성과 고객과의 신용을 차곡차곡 쌓아왔다.
오완석 변호사의 모토는 '항상 연락이 가능하고 끝까지 케이스를 책임지는 변호사'다. 이를 위해 변호사가 직접 상담하고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방식을 통해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케이스를 의뢰하고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전화를 걸어 변호사에게 물어볼 수 있다.
아울러 오 변호사는 수시로 바뀌는 관련 법규와 정보에 맞춰 업데이트된 이민법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상적으로 이민국 송부 전까지 서류를 5~6차례는 다시 훑어볼 정도다. 그만큼 꼼꼼하게 일처리를 하고 책임감이 투철하다는 것이 고객들의 평이다. 또한 변하는 이민법 규정과 강화된 심사 기준을 정확히 분석해 케이스를 처리함으로써 높은 케이스 성공률을 보여주고 있다.
오 변호사는 가족 초청이민 EB-1(취업이민 1순위) EB-2(석사.학사&경력.NIW) EB-3(국가이익 면제) 등 이민비자와 O-1A.O-1B L-1A L-1B E-2(투자비자.직원비자) 등 비이민비자가 전문 분야다.
또한 추방재판을 비롯해 이민법 전반을 다루고 있으며 프로디(Prodee) 계열 학교 기록으로 인해 영주권 신청에 문제가 있는 이들의 waiver 신청도 도와주고 있다. 아울러 범죄기록이 있는 이들의 시민권 신청 및 불체자 구제방안인 245(i) 조항을 통해 밀입국을 했거나 불법체류 신분인 이들의 영주권을 성공적으로 받아낸 케이스도 상당수에 이른다.
한편 오완석 변호사는 서울대학교에서 학사 석사 박사 과정을 마쳤고 덴버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했다. 이후 이민법 전문 변호사로 활동하며 한인들이 미국에서 성공적으로 정착하는 과정의 기초가 되는 합법적 신분 유지와 영주권 취득 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변호사 사무실은 LA 한인타운 윌셔 불러바드에 위치하며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상담 및 관련 내용 확인도 가능하다.
▶문의: (213)487-1122
▶주소: 3530 Wilshire Blvd #1720 Los Angeles
▶웹사이트: brianohlaw.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