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관광, 부모님 효도 여행 1위는? 역시 동남아!
동남아 베트남+태국+홍콩(10일)
10/21(한국 출발) ) 1799달러+항공
미래 관광은 가성비 좋은 동남아 국가 최고 관광지만 선정하여 만든 특별한 코스를 모집 광고하고 있는데 출시하자마자 여행 문의와 예약이 쇄도하고 있다.
"이번 동남아 상품은 한국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다녀오시고 강력 추천하는 지역만 엄선하여 고급스럽게 일정을 꾸렸다. 동남아 하면 복잡하고 지저분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더러 있는데 실제로는 고급 호텔과 식사로 일 년 내내 유럽에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국에서 10월 21일에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동양과 서양이 공존하며 독특한 분위기를 형성한 볼거리 + 먹거리 + 즐길거리의 동남아 3개국을 모두 포함한다.
첫 목적지는 베트남의 수도이자 작은 파리의 모습과 중국의 여러 문화를 느낄 수 있는 하노이다. 이어 찾을 하롱베이는 28년 전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자연유산 지역에 지정된 곳이다. 3천여 개의 작은 섬이 있으며 옥처럼 맑은 푸른 물이 자랑이다. 미래 관광은 베트남에서 3박 4일을 관광하며 발전된 베트남과 과거의 역사 대자연에 흠뻑 빠져볼 수 있도록 일정을 구성했다. 또한 베트남은 먹거리의 천국으로도 유명하며 한국 대기업들도 대거 진출해 있어 익숙한 전광판들도 자주 볼 수 있다.
이후 순수함을 간직한 '천사의 도시' 태국 방콕을 찾는다. 전 세계에서 매년 1천600만 명이 방문하는 인기 여행지다. 현지 음식도 우리 입맛에 꼭 맞아 방콕으로 식도락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많다. 어디를 가도 활기찬 길거리 분위기에 전통문화와 현대적 분위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도 또 다른 매력 포인트이다. 이와 함께 방콕의 역사적인 사원 파타야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수상 스포츠는 몇 번을 가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태국에서 3박 4일의 휴양을 즐긴 뒤에는 아시아의 무역항이자 국제도시 홍콩으로 출발한다.
홍콩 전체의 면적은 서울의 1.82배로 울산보다 약간 넓다. 곳곳에 아기자기한 식당과 유람선에서 보는 홍콩 빌딩 숲의 야경은 그야말로 환상적! 홍콩에서는 쾌속선을 타고 제2의 라스베이거스라 불리는 마카오도 편리하게 갈 수 있다. 마카오의 화려한 카지노 호텔들을 보고 느끼며 10월 30일 일정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간다.
스티브 조 부사장은 "한국 방문 후 동남아 관광까지 저렴한 요금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부모님 효도 상품을 구성했다. 편안한 일정과 최고급 호텔 식사 가이드로 모시는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올가을 고국의 단풍 모국 관광에 이어 동남아도 다녀오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문의: (213)440-1014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