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영양제 "안사면 손해!"
눈의 노화를 늦추고 여러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 야외활동 시 선글라스나 모자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것은 기본, 컴퓨터나 스마트폰 사용량도 줄이는 게 좋다.
이와 함께 눈 건강을 돕는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도 중요하다. 대표적인 영양소로는 루테인과 아스타잔틴 등이 있다.
루테인은 황반의 재료가 되는 영양소로, 황반 속 루테인이 부족해져 황반변성이 발생하면 사물이 흐릿하게 보일 수 있다. 대부분 25세부터 눈의 루테인 함량이 줄기 시작하며 60세가 되면 함량이 절반 이하까지 감소한다. 중년기 전후로 루테인을 잘 보충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또한 아스타잔틴은 헤마토코쿠스라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현존하는 물질 중 항산화력이 가장 강력하다. 초점을 조절하는 눈 근육인 모양체에 많은 혈액이 도달하도록 도우며, 눈 피로 개선 효과가 있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또한 인정받았다.
그래서 눈 영양제를 고를 땐 루테인과 아스타잔틴이 함께 담겨 있는 영양제를 선택하면 더욱 도움이 된다.
'유한건강생활'의 '뉴오리진 루테인 아스타잔틴(160mg x 30캡슐)'은 눈의 노화와 피로를 동시에 케어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더욱 섬세하게 설계됐다. 특히 루테인의 경우 마리골드꽃추출물을 원물 그대로 저온초임계 추출했다. 마리골드꽃추출물 생산의 모든 밸류 체인을 검증하기 때문에 더욱 믿을 수 있다. 사이즈가 작아 목 넘김도 편하다.
하루 한 캡슐로 눈 건강을 확실히 지켜주는 뉴오리진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현재 '핫딜'에서 49% 할인된 33달러에 무료배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 쏠쏠한 세일, 그냥 지나친다면 오히려 손해 아닐까?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