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명의' 한스…정직한 서비스로 고객 신뢰
한스 정비소
한스를 상징하는 노란색 외관은 그대로이지만 규모 확대에 따라 리프트를 3대에서 1대 더 추가하고 직원 수도 보강했다.
한스 정비소는 뛰어난 실력과 정직한 가격으로 자동차 수리부터 엔진 트랜스미션 브레이크 오일 체인지 등 메인터넌스까지 모든 자동차 문제를 커버한다. 수리에 사용하는 부품은 정품 부품만을 사용하고 빠른 시간 내 정확하게 수리를 마무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무엇보다 불필요한 수리는 권하지 않는 것이 이곳의 운영 방침. 수리 요청이 들어오면 자동차의 현재 상태를 확실하게 점검한 뒤 반드시 필요한 수리만을 권하고 정해진 매뉴얼대로 수리를 완료한다.
"일생에 거쳐 차를 타다 보면 적어도 몇 차례는 자동차 정비소 신세를 져야 한다. 불필요한 수리를 권유하거나 과도한 수리비를 청구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정직하게 견적을 내주고 꼼꼼하게 잘 고쳐주는 자동차 정비소가 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김 대표는 전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자동차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때마다 최선을 다해 한인들의 자동차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스 정비소는 LA 피코와 하버드 불러바드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월~금요일 8시부터 5시 30분 토요일은 8시부터 3시 30분까지다.
▶주소: 2921 W. Pico Blvd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