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완석 변호사, "이민법 끝까지 책임"...변호사가 직접 상담 '호평'
이민법 전문 17년 풍부한 경험
꼼꼼한 일 처리로 끝까지 책임
LA 한인타운에 오피스가 있는 '오완석(Brian W. Oh) 변호사'는 오직 이민법 한 분야에만 역량을 집중해왔다. 개업 이래로 한 장소에서 17년 이상 활동하며 전문성과 고객과의 신용을 차곡차곡 쌓아왔다.
오 변호사의 모토는 '항상 연락이 닿고 끝까지 케이스를 책임지는 변호사'다. 이를 위해 사무장이 아닌 변호사와의 상담을 제공하는 법률상담 방식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항시 변호사와의 연락이 가능한 체제를 통해 처음에만 잠깐 얼굴을 보고 도통 만나기 어려운 일부 변호사와는 달라도 너무 다르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실제로 케이스를 의뢰한 고객들은 언제든 궁금한 사항을 전화를 걸어 오 변호사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다.
또한 수시로 바뀌는 관련 법규와 정보에 맞춰 가장 업데이트된 이민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통상적으로 이민국 송부 전까지 서류를 5~6차례는 다시 훑어볼 정도다. 그만큼 꼼꼼하게 일 처리를 하고 책임감이 투철하다는 것이 고객들의 평이다. 그뿐 아니라 새로운 발상의 법률상담도 그의 특기다. 법 규정과 강화된 심사 기준을 분석해 가능한 접근 방법을 찾아내고 집중 추진함으로써 높은 케이스 성공률을 보여주고 있다.
오 변호사는 취업이민과 가족 초청 외에도 스폰서가 필요 없는 NIW(National Interest Waiver 국익면제) O 비자(뛰어난 능력 소유자) 등 이민법 전반을 다루고 있으며 밀입국자 영주권 취득 프로디(Prodee) 계열 학교 기록으로 인해 영주권 신청에 문제가 된 케이스도 특별 상담한다. 또한 범죄기록이 있는 이들의 시민권도 성공적으로 받아내고 있으며 최근에는 불체자구제안인 245(i) 조항을 통해 밀입국을 했거나 불법체류 신분인 이들의 영주권을 성공적으로 받아낸 케이스도 상당수에 이른다.
오완석 변호사는 서울대학교에서 학사 석사 박사 과정을 모두 마쳤고 덴버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했다. 변호사 사무실은 LA 한인타운 윌셔 불러바드에 위치한다.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온라인 상담 및 관련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213)487-1122
▶주소: 3530 Wilshire Blvd #1720
Los Angeles
▶웹사이트: brianohlaw.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