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엔젤레스 심포니] 한여름 밤 수놓을 '광복 78주년 기념 나라사랑 음악회'
8월 12일 디즈니 콘서트홀
소프라노 이명주 특별 초청
'로스엔젤레스 심포니(LOS ANGELES SYMPHONY)'의 '광복 78주년 기념 나라사랑 음악회'가 오는 8월 12일(토) 오후 8시 월트디즈니 콘서트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이번 음악회는 광복 78주년을 기념하여 음악을 매개로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고 한국인의 정체성과 자랑스러운 민족의 염원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음악회이기도 하다.
광복 78주년 기념 나라사랑 음악회를 위해 특별 초청된 소프라노 이명주는 오스트리아 린츠 주립 오페라에서 주역가수로 활동한 한국이 자랑하는 중견 성악가이다. 함께 호흡을 맞추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출신의 테너 아론 브렉(Arron Blake) 엘에이 오페라의 바리톤 후안 카를로스(Juan Carlos)가 초청되어 주페의 '경기병 서곡(Light Cavalry Overture)'으로 음악회의 막을 올린다.
그 뒤를 이어 베르디의 운명의 힘> 중에서 '신이여 평화를 주소서(Pace Pace Mio Dio)' 푸치니의 가장 대표적인 오페라 나비부인> 중에서 '어느 맑게 개인날(Un Bel Di Vedremo)' 로시니의 세빌리아의 이발사>의 '나는 이 거리의 제일가는 이발사(Largo al factotum)' 베르디 리골레토의 '여자의 마음(La donna e mobile)' 그리고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가곡 '그리운 금강산' 등이 연주된다.
이번 음악회는 주현상 음악감독 아래 60여 명의 주류사회 연주자들로 구성된 로스엔젤레스 심포니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이 어우러지며 클래식 음악의 진수를 선사할 전망이다.
티켓 가격은 C석 35달러 B석 65달러 A석 80달러 S석 100달러 VIP 석 130달러이며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서 선착순으로 구입 가능하다. 핫딜에서 온라인 구입 후 7월 10일 오전 11시부터 미주 중앙일보 1층에서 픽업하면 된다. 또한 픽업 기간 중 픽업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자동으로 윌콜 픽업으로 전환되어 콘서트 당일 공연장 입구 안쪽에 위치한 핫딜 윌콜 티켓센터에서 수령하게 된다.
▶문의:(213)368-2611
▶주소: 111 S. Grand Ave LA
690 Wilshire Pl. LA
▶웹사이트: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