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TV·킨들 등 75%까지 큰 폭 세일

아마존 프라임데이 세일 톱10
청소기·에어프라이어 구입 적기
여행·백투스쿨 제품 등 다양

7월 11~12일 프라임 데이가 진행된다. 올해도 청소기, 가전제품, 베개, 가구 등 다양한 상품이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아마존 웹사이트 캡처]

7월 11~12일 프라임 데이가 진행된다. 올해도 청소기, 가전제품, 베개, 가구 등 다양한 상품이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아마존 웹사이트 캡처]

아마존 프라임 멤버를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 ‘프라임 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프라임 데이는 11~12일 양일간 진행되며 세일 폭이 50% 이상 되는 제품도 꽤 된다.  
 
올해도 TV를 포함한 전자제품, 의류, 여행 상품, 백투스쿨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ABC7은 가전, 주방용품, 생활용품 등 여러 항목에서 할인 특가를 제공하는 인기 상품 10가지를 소개했다. 다만 가격은 추후 변동될 수 있다.
 
▶비셀 올인원 청소기

 
진공 청소와 스팀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올인원 청소기다. 마룻바닥, 세라믹 타일, 대리석 등 다양한 표면 종류에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두 가지 패드가 같이 제공된다. 가격은 기존 가격에서 30% 내린 129.99달러다.


 
▶화장실 브러시·홀더 세트

 
셀머의 브러시·홀더 세트를 사용하면 화장실을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실리콘 브러시를 이용해 혹시 모를 흠집도 예방할 수 있다. 가격도 15.99달러에서 47% 할인된 8.49달러.
 
▶클로젯메이드 큐브 수납 책장

 
50년의 전통을 가진 기업의 수납장이다. 취향에 따라 세로로 또는 가로로 설치하면 된다. 무엇보다 튼튼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가격은 이중 가장 큰 폭의 할인율인 55%를 적용한 110.52달러다.
 
▶샤크 로봇 청소기

 
바닥의 먼지를 효과적으로 청소하는 로봇 청소기다. 청소한 먼지를 충전기에 부착된 통에 자동으로 비워 최대 45일까지 비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50% 할인된 299.99달러.
 
▶쿨링 베개

 
푹신한 쿠션으로 침대에서 편안함을 제공한다. 수면 중 땀을 효과적으로 흡수하며 공기가 잘 통해 숙면에 도움이 된다. 베개 2개가 한 세트로 가격은 29.99달러에서 10달러 할인한 19.98달러다.  
 
▶이소널 책장

 
방 안에 공간이 부족하다면 벽에 부착 가능한 다목적 걸이를 사용하면 된다. 조립이 간편한 것도 장점. 가격은 기존가보다 15% 저렴한 25.47달러다.
 
▶티코바 오피스 의자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직종에 편안한 의자는 필수. 티코바의 의자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허리에 부담이 적다고. 머리 받침과 푹신한 쿠션이 포함된 의자는 40% 할인가인 179.99달러에 판매 중이다.
 
▶해밀턴비치 전기 주전자
 
저소음에 빠른 가열이 장점이다. 최대 용량은 1.7리터이며, 스테인리스스틸 재질이다. 34.99달러에서 20% 내린 27.99달러에 판매 중이다.  
 
▶코소리 에어프라이어

 
코소리의 에어프라이어는 주방 가전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중 하나다. 최대 온도 화씨 450도까지 설정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도 일반 오븐보다 20% 뛰어나다. 식기세척기로 세척도 가능한 이 에어프라이어는 99.99달러에서 24% 할인한 75.93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이 밖에도 아마존은 프라임 데이 행사 기간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을 예정이다. 업체는 자체 브랜드 상품인 파이어TV, 파이어 맥스 11 태블릿, 에코 쇼 8 등의 제품을 최대 7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갭(GAP) 의류 최대 60%, 소니 음향 시스템은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닌자 및 큐리그 주방 가전 제품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음식 배달을 시키는 프라임 고객들은 그럽허브 15달러 할인 쿠폰과 아마존 프레시 최대 40달러 할인도 제공된다. 

우훈식 기자 woo.hoonsik@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