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S 뉴욕한인봉사센터 남성 건강페어 행사
6월 남성의 달을 맞아 의료적 인식 제고 위해 마련
건강 정보 제공…헤어컷·줌바·음악 등 이벤트 진행
KCS는 1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뉴욕시 퀸즈에 있는 KCS 커뮤니티센터(203-05 32nd Ave. Bayside, NY 11361)에서 남성 건강페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KCS 뉴욕한인봉사센터는 “6월은 남성들의 건강에 대한 의료적 인식을 높이기 위해 국가적 차원에서 지정한 남성 건강의 달”이라며 “이번 행사는 Affinity by Molina Healthcare와 함께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기획하고 개최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남성 건강페어에서는 건강관리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 남성 헤어컷, 어린이들을 위한 활동, 줌바, 음악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기 진행됐다. 또한 참석자들에게는 음료 등이 제공됐다.
KCS 뉴욕한인봉사센터는 “남성 건강페어가 지역 사회의 건강한 삶을 위해 봉사하는 뜻깊은 행사로 건강 증진을 목표로 하는 많은 분들이 알찬 시간을 보냈다”며 “바쁘신 와중에도 함께 자리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한다”고 인사했다.
KCS는 지난 1973년 뉴욕시 일원 한인사회 사회봉사단체 중 가장 먼저 설립됐고, 현재 가장 큰 규모로 뉴욕시와 함께 뉴저지주 포트리와 팰리세이즈파크에 사무실을 두고 한인들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윤지혜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