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마스터카드] 블루원 마스터 카드 코리아타운 지점 오픈!
블루원 마스터 카드 코리아타운 지점은 한남체인 옆 건물인 J 플라자 탐앤탐스 2층에 위치한다.
마스터카드와 제휴해 탄생한 '블루원 프리페이드 마스터 카드(Blue One prepaid master Card)'는 누구나 오픈할 수 있고 기존의 카드와 달리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카드이기도 하다.
미국 내 은행 어카운트를 열지 못하는 5천만 명에게 희망을 주는 블루원 마스터는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카드를 신청할 수 있고 드라이브 라이선스만 있으면 쇼설 넘버와 크레딧 체크 없이 무료 체킹 어카운트도 개설해 주어 예약과 공과금도 블루원 마스터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또 은행 고유번호(ABA number)가 제공됨에 따라 카드에 연결된 구좌는 시중 은행 예금처럼 FDIC의 예금액 보증을 받게 된다.
"정부에서 나오는 웰페어를 은행에 쌓아 둘 수 없다. 돈을 찾아야 하는데 이럴 때도 사용이 가능하다. 찾은 돈을 카드에 넣어 두고 쓸 수 있다. 또 자녀들이 용돈을 줄 때도 카드에 돈을 넣어 드리면 된다. 손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상품"이라고 블루원 마스터 카드 관계자는 소개했다.
현재 프로모션으로 블루원 카드로 결제 시 20파운드 쌀을 9.99달러에 제공하며 시니어 단체들에게 무료관광 혜택도 제공한다.
▶문의: (213)736-0000(한국어) (800)210-9755(영어)
▶주소: 2716 W Olympic Blvd #209 Los Angeles
▶웹사이트: blueonecard.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