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캘리포니아 브릿지 리얼티] 신개념 종합 부동산 솔루션…원스톱 서비스

19일 그랜드오프닝 엑스포
푸짐한 선물·유용한 세미나도

유용한 정보와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캘리포니아 브릿지 리얼티'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가 오는 19일 열린다.

유용한 정보와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캘리포니아 브릿지 리얼티'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가 오는 19일 열린다.

'캘리포니아 브릿지 리얼티(CALIFORNIA BRIDGE REALTY)'에서는 오는 19일(금)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부에나파크 센터 파크 빌딩에서 그랜드 오프닝 엑스포를 개최한다.
 
캘리포니아 브릿지 리얼티는 상업용 부동산 및 주택 사업체 부동산 관리 등 종합적 부동산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독립 부동산 회사다. 특별히 한국 기업의 미국 진출을 돕는 상업용 부동산의 리스와 구매를 진행하며 또한 프랜차이즈 및 E2 비즈니스 상담도 하고 있다. 아울러 투자용 부동산과 일반 주택 매매 및 하우스 플리핑 등 그동안 미국 부동산 회사에서 익힌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고객 만족과 함께 새롭게 태어난 부동산 회사다.
 
이번 그랜드 오프닝 엑스포에서는 시너지 원 랜딩의 크리스틴 신 뱅크 오브 호프의 피터 박 프라임 에스크로의 재클린 리 로여스 타이틀의 브랜든 리 '문선영의 머니 토크'의 문선영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다양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진출 및 비즈니스 판매에 관심이 있는 이들을 위해 캘리포니아 브릿지 리얼티 비즈니스 팀장인 써니 송은 비즈니스를 사고팔 때의 주의점을 세미나 시간에 설명하고 '굽네 치킨'과 '소복소복 커피빵'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직접 비즈니스에 관해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번 그랜드 오프닝 행사 중 매시간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투자팀의 마이크 염 에이전트가 '하우스 플리핑으로 부자 되는 방법' 주택팀 제이미 음 팀장의 '투자용 부동산 확실히 구매하기' 그 외에도 문선영의 머니토크의 문선영 보험 대표가 '내 자산 모기지 보호 플랜'의 내용으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각 세미나는 20명씩 미리 예약을 받고 있으며 'Eventbrite'를 통하여 신청하거나 이메일 또는 텍스트로도 예약할 수 있다. 각 세미나 후에는 경품 추첨을 통한 특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그랜드 오프닝 엑스포를 방문한 모든 손님들에게는 여러 협찬 업체에서 준비한 각종 기념 선물과 라플 추첨 에스크로 클로징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달러 크레딧 상품권을 증정한다.  
 
예약 및 문의는 제이미 음 팀장에게 전화로 할 수 있다.  
 
▶문의: (562)824-2830
 
▶이메일: info@CalbridgeRG.com
 
▶주소: 6131 Orangethorpe Ave.
 
                Ste. 135 Buena Park
 
▶웹사이트: CalBridgeRG.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