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제대로 골라서, 뼈건강 챙기세요.

기능성 칼슘·마그네슘 보충제
골다공증 치료제 대안으로 주목

이온 칼맥(Dr.G's Amazing Ionized Cal Mag)

40대 주부 박 모 씨는 어머니의 키가 예전보다 부쩍 줄었다고 느꼈지만,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하지만 이후 허리 통증으로 병원을 찾은 어머니는 골다공증으로 인한 척추골절을 진단받았다.  
 
어김없이 찾아온 가정의 달 5월, 자녀들이 가장 바라는 것은 첫째도 둘째도 부모님의 건강이다. 특히, '조용한 뼈 도둑'이라 불리는 골다공증은 폐경기 이후 여성의 뼈 건강을 위협하는 질환이기 때문에 미리 건강을 살피고 골밀도 검진과 적절한 치료까지 적극적으로 챙겨드리는 것이 도움이 된다.  
 
'나노웰'의 '이온 칼맥(Dr.G's Amazing Ionized Cal Mag)'은 현존하는 제품들 가운데 가장 높은 생체이용률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칼슘은 이온채널을 통해서만 흡수가 가능하다'는 노벨상 이론에 의거해 100% 이온화한 수용성 칼슘으로, 칼슘 이온이 안전하게 세포로 흡수될 수 있도록 칼슘과 마그네슘을 2:1로 배합했다.  
 
이온 칼맥은 한국 가톨릭의대에서 진행한 3년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골다공증 치료 대체재로서의 '골밀도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최상의 흡수율을 바탕으로 약에 의존하지 않고도 이온 칼맥만으로 골밀도가 크게 개선된 것. 이에 골다공증 환자들에게는 최소량의 칼슘과 마그네슘 섭취로도 골밀도를 향상시켜주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온 칼맥은 그 외에도 하지불안증을 완화하고 심장을 비롯한 각종 근육의 수축, 인체 내 정보 전달 시스템, 상처 치유를 위한 면역 시스템의 작동에 관여하는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복용법도 간단하다. 하루 한 포를 섭씨 40~45도 정도의 온수 250~500ml에 넣고 투명하게 녹을 때까지 저어서 마시면 된다. 이온화 칼슘으로 변비, 속 쓰림 등의 불편함이 없어 소화 기능이 떨어지는 중장년과 노년층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현재 '나노웰'은 미주 한인들의 뼈 건강을 응원하며 현존하는 최상의 골밀도 강화 포뮬러인 이온 칼맥의 스페셜 세일을 '핫딜' 단독으로 실시하고 있다. 가정의 달 효도 선물로도 인기 만점인 이온 칼맥 5개월분(150 스틱)과 DK 솔루션 1병을 기존 315달러에서 150달러에 제공한다. 이번 특별 세일은 오는 5월 20일까지 핫딜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문의: (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