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파트너스, 불안한 투자 시장에서 안전한 수익 창출 전략 제시
최근 국내외 경제 상황이 불안정하게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은 주식, 해외선물 및 가상화폐에 주목하며 수익 창출을 꿈꾸고 있다. 그러나 투자의 목적이 수익 창출이라는 원칙에서 벗어나 투기의 길로 치닫고 있는 것은 우려스러운 현상이다. 이에 따라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것은 정확한 투자 방향성과 균형 있는 선택이다.더원파트너스 측은 "해외선물은 유동성을 가지고 있으며 24시간동안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으며 양방향성의 수익 구조를 지니고 있고 분산 투자가 가능하다"라며 "주식 변동성과 비교해 최소 2배에서 최대 5배까지 나오기 때문에 정확한 투자 방법으로 시작해야 지속적인 수익을 볼 수 있다. 앞으로 준비된 전문가들을 대거 영입하고 키워 손실로 힘들어 하는 회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살아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전했다.
투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먼저 명확한 목표 설정과 리스크 허용 수준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더원파트너스는 투자자 본인의 재정 상황과 목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에 따른 적절한 투자 전략을 세울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또한 시장의 변동성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다양한 투자 상품에 대한 이해 역시 중요한 요소다. 주식, 채권, 부동산, 해외선물, 가상화폐 등 다양한 투자 상품을 고려하여 개인의 투자 목표와 리스크 허용 수준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를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거나 교육 및 정보 자료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불개미 주의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투자 시장에서 투기 시장으로 번지고 있으며, ‘빚투’의 규모는 과거와 비교했을 때 규모가 과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이런 추세 속에서 더원파트너스는 투자자들에게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투자 전략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박원중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