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BTS 전시회 보자…LA로 몰리는 아미들
티켓 구매 등록 17일까지
BTS 소속사인 하이브(HYBE)는 BTS 데뷔 10주년을 맞아 샌타모니카의 3가 프로미네이드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1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전시회는 ‘BTS EXHIBITION: Proof is headed to the U.S.!’로 지난해 6월에 발매한 앨범 ‘Proof’라는 부제와 함께 BTS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영상과 사진 등 다양한 시각 형태로 전시할 예정이다.
또 전시회 참석자들은 BTS의 한정판 상품을 구매할 기회가 주어진다. 전시회 티켓 구매 등록은 오는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며 등록은 웹사이트( www.bts-proof-exhibition-losangeles.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이후 티켓 예매는 18일부터 오픈되며 등록 이후 발송되는 액세스 코드를 입력해야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전시회의 구체적인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BTS 멤버 지민은 지난달 솔로 앨범인 ‘FACE’를 발표했으며 빌보드 차트에서 한국인 솔로 가수 역사상 1위를 기록했다. 이어 오는 21일에는 리드 래퍼인 슈가의 솔로 앨범 ‘D-DAY’가 발매된다. 또 진은 현재 병역의무를 다 하고 있다.
하이브의 방시혁 대표는 "2025년에 BTS 컴백을 바라보고 있지만 확정된 것은 아니다"고 지난달 기자회견에서 밝힌 바 있다.
김예진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