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차 공인 회계법인…자체 사옥 확장 이전…"더 확실한 서비스로 보답할 것"
'고객보다 앞서 움직이는 회계법인'으로 유명한 제임스 차 공인 회계법인은 방문 고객들이 겪는 주차의 번거로움을 덜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하기 위해 사옥을 이전했다고 밝혔다.
제임스 차 CPA는 일반 회계 세금보고 절세 플랜 수립 감사대행 외에도 공인 택스 솔루션 스페셜리스트(CTRS Certified Tax Resolution Specialist)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미국 세금 문제 해결 전문가 협회가 이 분야에서 요구되는 실무 경험들을 입증하고 과정을 이수한 후 시험을 합격한 이에게만 부여하는 자격증이다. 또한 법정 케이스들을 통한 꾸준한 전략 연구가 필요한 분야이기도 하다. 이를 통해 차 CPA는 징수 관련 문제 해결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차 CPA는 "한인들의 자산과 수입 수준 또 주류 경제와 교류가 확대되면서 급변하고 복잡해지는 상황에 대처해나가려면 보다 체계적인 회계 세무 시스템과 박학다식한 팀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피치 못한 세금 문제로 인해 국세청 징수 노티스나 체납 고용세 여권 문제 차압의 위기에 직면해 있다면 즉시 징수 문제 전문가와 상의해서 맞춤형 전략을 세워 해결해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오랫동안 고객들을 도와 오면서 가장 보람을 느끼는 순간은 장기간 눌려왔던 문제들이 잘 해결된 뒤에 고객들의 환한 미소를 마주할 때라고 한다. 제임스 차 CPA는 앞으로도 단순히 재정적인 문제만이 아니라 고객의 현재를 넘어 미래까지 대비한다는 열정과 사명감으로 새로운 길을 제시하겠다는 방침이다.
▶문의: (213)383-1127
▶주소: 3435 Overland Ave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