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판교 하이엔드 입지에 자리하는 ‘판교 파크하임 테라스’ 18일 오픈

최근 자연환경이 잘 갖춰진 지역에 현대인들을 위한 세컨하우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현대인을 중심으로 평일에는 직장이나 학교 근처에서 지내다가 주말이나 휴가 시즌에는 휴식을 즐기기 위해 세컨하우스를 마련하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가 되어 가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주변 인프라와 더불어 차별화된 입지와 상품성을 갖춘 일명 ‘하이엔드 입지’의 주거단지가 시세상승도 기대해볼 수 있어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젊은 층 수요도 늘고 있는데, 이들은 평이한 아파트보다 하이엔드 입지에 들어서는 주거 공간으로 타운하우스를 선호하는 추세다”고 말했다.
 
[판교 파크하임 테라스 투시도]

[판교 파크하임 테라스 투시도]

이러한 가운데 오는 3월, 분당구 운중동 일대에서 ‘판교 파크하임 테라스’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판교 파크하임 테라스는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고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춰, 재벌총수나 연예인이 거주하며 부촌 입지로 명성을 알리고 있는 서판교 운중동에 위치해 있다.
 
이 지역은 향후 서판교역(월곶판교선) 예정, 신분당선 판교역, GTX-A 성남역(예정) 등의 추가적인 강남 접근성을 높여줄 교통 호재가 예정되어 있어 그야말로 "찐 하이엔드 입지"로서의 가치가 더욱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 단지는 2km반경 내 서판교 중심상권 및 차량 10분 거리 동판교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한 장점이 있다.
 
특화설계로는 전용면적 대비 실사용 면적을 70% 내외로 높인 3면 발코니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1~2층 세대 한정하여 전원주택처럼 삶의 낭만과 쉼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정원형 설계를 도입하였다. 서재나 공부방, 나만의 영화관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복층 멀티룸을 일부 세대에 제공할 예정이다.
 
주변으로는 청계산과 응달산, 운중천 산책로, 운중 어린이공원, 청계공원 등 자연에 둘러싸인 천혜의 주거지로 손꼽히며 ‘하이엔드 자연 조망권’까지 갖춘 단지이다.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테라스와 정원에서 서울의 복잡한 아파트 생활에 지친 실수요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에 자리한 판교 파크하임 테라스는 3월 18일 홍보관 오픈을 예정하고 있으며 오픈 동시 즉시 계약 가능한 상품으로, 정원형 및 테라스형 등 인기세대의 계약은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원중 기자 ([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