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연체 전기료 지원…SDG&E 프로그램 6월로 마감
샌디에이고 개스&전기(SDG&E)사가 저소득층 고객들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연체 전기료 지원 프로그램의 만료일이 6월30일로 다가옴에 따라 자격있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신청이 요망되고 있다.SDG&E사는 연방정부와 자사의 기금으로 조성한 1000만 달러를 저소득층 가구 중 전기료를 제때 내지못한 고객들을 지원하는데 사용하고 있다. 이중 연방정부의 기금으로 마련한 700만 달러는 2021~2022 회계연도 동안 이미 사용했고 현재는 남은 기금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배분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SDG&E사는 신청자의 자격을 심사해 기준을 통과하면 연체금액에 따라 수백 달러에서 수천 달러까지 지원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의 신청에 관심 있는 사람은 홈페이지 ( https://www.sdge.com/residential/pay-bill/get-payment-bill-assistance/bill-payment-options-temporary-financial-help/low-income-federal-financial-aid-qualifying-customers)로 문의하면 된다.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