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엘리트 투어] 아몬드꽃 체리꽃 활짝 "봄꽃 나들이 가요~"

베이커스 필드·프레즈노 일일 투어
16~26일 4, 6, 8명 단위로 매일 출발

엘리트 투어는 아름다운 블라섬 트레일로의 일일 투어 상품을 출시해 화제다.

엘리트 투어는 아름다운 블라섬 트레일로의 일일 투어 상품을 출시해 화제다.

봄이 시작된다는 절기인 '입춘'이다.  
 
봄의 전령사들은 꽃망울을 터뜨리며 봄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에 테마 전문 여행사 '엘리트 투어(ELITE TOUR 대표 빌리 장)'에서는 화사한 봄꽃을 만끽할 수 있는 일일 프라이빗 투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엘리트 투어는 베이커스필드와 프레즈노 지역에 만개한 아몬드꽃과 체리꽃을 구경하는 일일 투어를 출시하고 모객에 나서고 있다.  
 


"중가주의 너른 벌판을 따라 아몬드 농장과 체리 농장 등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봄이 되면 아몬드 아프리콧 체리 복숭아 귤 사과 등 온갖 유실수의 꽃들이 만개해 꽃대궐을 이룬다. 꽃잎들이 눈송이처럼 날리고 향기가 진동하여 그야말로 감탄을 자아내는 풍경이다. 그리 멀지는 않지만 타운에서 혼자 찾아가기 쉽지 않고 운전이 여의치 않은 분들도 많아 이 같은 특별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빌리 장 대표는 전했다.
 
그는 이어 "꽃구경 실컷 하시고 점심은 근사한 야외 바비큐로 대접한다. 입맛을 돋우는 삼겹살이나 돼지불고기에 상추쌈 풋고추 등을 푸짐하게 곁들이려 한다. 올봄에는 머뭇거리다가 꼬리가 짧은 봄을 놓치지 마시고 엘리트 투어의 일일 투어를 이용해 봄꽃 나들이 꼭 성공하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엘리트 투어의 이번 봄꽃 프라이빗 투어는 오는 2월 16일(목)부터 26일(토)까지 열흘 동안 이어진다. 4명이나 6명 8명 단위로 출발을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봄꽃 투어를 프라이빗하게 서비스한다.
 
이중 단체 출발 일자는 18일(토) 19일(일) 24일(금) 25일(토) 26일(일) 등 5회가 준비돼 있다. 특별히 18일과 24일 투어에는 사진가로 활동 중인 빌리 장 대표가 동행해 멋진 여행 사진도 남겨준다고 한다.  
 
요금은 1인당 100달러에 봉사료는 별도다. LA 엘리트 투어에서 아침 7시 출발해 저녁 6~7시경에 돌아오게 된다.  
 
이 밖에 엘리트 투어는 페블비치 오레건 밴던듄스 캐나다 록키 등의 골프 투어와 북유럽 다뉴브 리버 크루즈+디럭스 동유럽 북유럽 크루즈 이태리 오페라 여행 캐나다 록키 마운틴 설국열차와 오로라 투어 등 차별화된 맞춤 여행을 제공해오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386-1818
 
▶주소: 745 S. Oxford Ave #1
 
         Los Angeles  
 
▶홈페이지: elitetourus.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