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미래 관광…'별 다섯 개' 받은 VVIP 벚꽃 모국 관광 상품 출시

새로운 여행 문화 주도
일정, 호텔, 버스 업그레이드

'미래 관광'의 봄 벚꽃축제 모국관광이 오는 3월 30일에 개막한다.

'미래 관광'의 봄 벚꽃축제 모국관광이 오는 3월 30일에 개막한다.

알록달록 꽃이 피는 봄은 전통적인 모국 관광 시즌이다.  
 
이에 새로운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미래 관광(대표 남봉규)'은 2023 벚꽃 모국 관광 VVIP 상품을 출시했다. 서해안과 남해안 동해안의 각 관광지를 돌아보고 선별한 향토 음식을 즐기는 등 일정을 새롭게 구성했으며 호텔과 식사는 물론 버스도 VVIP 버스로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청와대 방문 순천만 국가 정원 박람회와 하동 세계 차 엑스포 참관 123층 롯데월드타워와 부산 X-SKY 타워 관광 각 지자체 미주 교민 특별 초청 행사 등으로 차별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이번 벚꽃 모국 관광 상품은 내륙 관광(7박 8일)을 기본으로 여기에 제주도(2박 3일)가 추가된 9박 10일 코스도 있다. 특히 9박 10일 코스는 한국의 주요 35개 관광 도시를 돌아보는 팔도 유람 코스라 할 수 있다.  
 
서울에서는 청와대 롯데월드타워 남대문 등을 관광하고 전주 순창 순천을 거쳐 여수의 밤바다를 즐긴다. 하동의 쌍계사와 진해 벚꽃 한려수도 케이블카 천연 동백꽃으로 이뤄진 외도 해금강 유람선 관광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 등도 이번 관광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소들이다. 제2의 도시인 부산에 이르러서는 자갈치 시장과 광안리 해수욕장 등을 찾고 추억 속 수학여행지인 경주의 유적들도 둘러본다. 그 외 전국 규모의 속초 시장 아름다운 설악산과 남이섬을 돌아본 뒤 서울로 돌아오게 된다.  
 
"서울 도착 후 7박 8일 손님들과는 작별하고 9박 10일 손님들은 제주도로 향하게 된다. 제주도는 한라수목원 천제연 폭포 돌.바람.여자의 석부작 테마파크 조랑말 승마 체험 성읍 민속 마을 등 볼거리도 즐길거리도 풍부하다"라고 미래 관광 스티브 조 부사장은 소개했다.  
 
또한 "항공 요금이 봄에는 저렴한 편이고 여기에 조금만 더 내면 관광까지 덤으로 할 수 있다. 미리 한국에 가서 일을 본 후 투어에 합류할 수도 투어 후 한국에 남아 시간을 더 가질 수도 있다. 옵션으로 원하는 분들은 일본과 태국 베트남도 다녀올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미래 관광의 이번 VVIP 모국 관광 상품은 오는 3월 30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출발한다. 요금은 항공료가 별도이고 7박 8일 일정이 1999달러 9박 10일 일정이 2299달러다. 일반 9박 10일 상품은 1999달러+항공료로 매주 일요일에 출발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213)385-1000
 
▶주소: 3053 W. Olympic Blvd, Suite 109 Los Angeles
 
▶웹사이트: www.miretravel.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