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울타리몰, 시애틀 직매장 오픈

한국·하와이·칸쿤 여행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 추가시 다양한 소식과 혜택 제공

시애틀 울타리몰

시애틀 울타리몰

 K-푸드 이커머스 ‘울타리몰(www.wooltariusa.com)’이 20일 시애틀점을 본사 직매장으로 확장 운영한다.지난해 5월 시애틀 매장을 오픈하여 한국의 프리미엄 농수산물을 비롯한 다양한 K-푸드 먹거리를 제공하며 지역 한인사회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힘입어 본사 직매장으로 전환하여 기존 대비 2배가량 확대한 1,500여종의 취급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시애틀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울타리몰 시애틀점은 직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1월 20일부터 3일간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대표 인기상품인 ‘오마니 백명란’ 또는 ‘마음이가 떡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월 19일까지 시애틀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하와이칸쿤 여행 응모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울타리몰(울타리USA)은 한국의 지방자치단체들과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현지의 프리미엄 농수산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인사회에 공급해왔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비대면 서비스 및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여 K-푸드 이커머스 No.1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했다. 특히 캘리포니아 본사와 동서부 물류창고를 두고 선도적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출고 후 1~2일 이내 배송받는 ‘번개배송’ 서비스를 미 전역에 제공한다.  
 
신상곤 울타리 USA 대표는 “울타리몰은 한국 프리미엄 농수산 식품과 엄선된 한국의 맛을 담은 제품들로 고객 만족도를 쌓아온 기업”이라며, “특히 직매장은 온라인에 다 담지 못했던 제품에 대한 설명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추천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생생한 피드백과 니즈를 들을 수 있는 중요한 접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시애틀 매장 권영진 (Daniel Kwon) 점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지역 교민들 및 K-Food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새롭게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라며, “매장을 방문하시고 보다 다양해진 상품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 혜택을 얻어가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울타리몰 시애틀점은 2116 S 314th St Federal Way, WA 98003에 위치하였고, 대표 전화(206-651-7630)를 통하여 다양한 문의가 가능하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