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 설날 축제…20~21일 차이나타운서
라스베이거스 아시안들의 설날 행사가 차이나타운에서 대대적으로 열린다.20, 21일 주말 양일간 진행되는 이 행사는 차이나타운 플라자 주최, 아시안 커머스 챔버(AAPI) 주관으로 열린다. AAPI에는 신디 최 부회장, 제니 김 자문위원 등 한인 임원들이 포진돼 있어 한인들도 다수 참여할 예정이다.
그동안 라스베이거스에는 규모 있는 한인 축제나 아시안 축제가 많지 않았다. 이번 축제는 MGM리조트가 후원하고 유명 푸드트럭들이 대거 참여하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차이나타운 플라자는 스트립과도 가깝기 때문에 라스베이거스를 방문하는 타지역의 한인들도 흥미롭게 참여할 수 있고,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다.
20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21일은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진행한다. 차이나타운 플라자와 AAPI가 공동 후원하는 라크로스 스포츠 경기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라스베이거스 연고팀인 데저트 독스와 벤쿠버 워리어스의 경기는 20일 오후 7시30분에 만델레이 호텔 미켈롭 울트라 어리나에서 열린다. 전화나 이메일로 관람 신청을 미리 해서 전자 티켓을 발급받아야 한다.
▶문의:(702)800-2100/이메일(jenniferl@strategies360.com)
이은선 객원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