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태국 현지 유통사 31명 바이어 초청… 글로벌 세미나 개최
기미·주름 전문 피부과 화장품 브랜드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가 지난달 28일 태국 현지 바이어 31명을 초청하여 제주도 본사에서 글로벌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고 2일 밝혔다.1부는 ‘피부색에 따른 기미와 잡티의 감별 진단법과 미백, 주름 개선 화장품의 최신 동향’이라는 주제로 피부과 전문의 박경찬 교수가 강연하였고 참석자들은 기미·안티에이징 관리법에 대한 많은 질의 응답을 통해 열띤 관심을 보였다. 2부에서는 2022’ 스킨케어 시장 분석을 통한 ‘2023년도 스킨케어 트렌트 전망’에 대한 강연과 함께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브랜드 신 제품 소개로 마무리 하였다.
㈜레비레스코 박성주 대표이사는 "이번 세미나가 태국 현지 유통사의 바이어들에게 ‘스킨엠디 라보라토리스’ 제품을 이해하고 홍보하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해외 바이어 방문이 활발해지고 있는 시점에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파트너쉽을 돈독히 할 수 있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이러한 바이어 초정 세미나를 통해 상호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