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프라임 페이먼트 서비스…'정직하게 아껴주는' 프라임 페이먼트 서비스, OC로 이전

합리적인 수수료, 신속한 고객 서비스
비즈니스에 필요한 시스템 원스톱 제공
마케팅 담당 한재훈 이사 영입

'프라임 페이먼트 서비스(Prime Payment Services 이하PPS)'가 LA에서 OC 지역으로 이전했다.
 
PPS는 사업 성장에 발맞춰 인력 확충 서비스 강화 등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LA 지역처럼 OC 지역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위티어로의 이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13년간 카드 서비스 업계에서 인정받던 Vio Jang 대표가 지난 2009년 설립한 PPS는 각종 카드 서비스를 중심으로 시작해 현재는 포스(POS) 시스템 CCTV DVR 시스템 ATM 머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PPS에서는 최근 마케팅 담당으로 Justin Han(한재훈) 이사를 영입했다. 한 이사는 글로벌 바이오 제약기업 'GSK'에서 주요 마케팅팀을 이끌며 회사 성장을 주도했고 이후 '일동제약'에서 마케팅 및 전략 기획 총괄 등 중요 직책을 역임한 바 있다. 다국적사 및 자국사를 두루 거치면서 마케팅 사업분야에서 훌륭한 성과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낸 주역으로 PPS의 신규 사업 확장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PPS는 대표 분야인 카드 서비스 부분에서는 회사 슬로건 '정직하게 아껴드립니다'대로 숨겨진 수수료 없는 합리적인 수수료와 신속한 고객 서비스로 지난 13년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최신 단말기 무료 렌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써 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할 수 있는 포스(POS) 시스템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프라임 페이먼트 서비스의 강점인 더욱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기계가 고장 나거나 소프트웨어 문제가 생겨도 즉시 해결하는 시스템을 갖췄다. 카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CCTV DVR 시스템 할인도 받을 수도 있다.
 
PPS Vio Jang 대표는 "창업 이래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고 좋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리기 위해 각종 시스템 구축에 많은 투자를 했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크레딧 카드 서비스부터 보안 설비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시스템을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신속하고 정직한 서비스에 앞장설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221-4003
 
▶주소: 9845 Painter Ave B, Whittie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