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드링크 피타팝(PITAPOP) 출시…29일 우주비행 할로윈 페스티벌서 공개
마이크로바이옴 기업 ‘지아이바이옴(GI Biome)’이 새롭게 출시하는 에너지 드링크 ‘피타팝(PITAPOP)’이 29일 우주비행 할로윈 페스티벌에서 처음 공개된다.또한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한 제로 슈가 음료로, 20Kcal의 저칼로리로 열량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강력한 탄산과 복분자, 오미자 믹스의 상큼하고 청량한 맛으로 빠른 갈증 해소와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지아이바이옴 관계자는 “지아이바이옴은 피타팝 출시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에너지 음료 시장에 새롭게 도전하고자 한다”며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차별화된 전략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아이바이옴은 난치성 질환 타깃 마이크로바이옴 병용 치료제 개발 회사로 그 동안 혁신적인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개발에 앞장서 왔으며, 유산균 등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개발 및 판매 사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지아이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최근 문을 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