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할리우드 최초의 엔터테인먼트 토큰, 'Advent Token' 상장

어드벤트 토큰

어드벤트 토큰

 
할리우드 최초의 엔터테인먼트 보안 토큰인 ‘어드벤트 토큰( ADVENT TOKEN)이 오는 24일 INX ONE에 공식적으로 상장된다.
이로써 블록버스터 영화,TV 쇼, 비디오 게임,머천다이징 등의 잠재적인 수익에 일반인들이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어드벤트 토큰’은 Advent Entertainment 에서 제작한 TV 프로그램 및 비디오 게임,미래의 할리우드 영화의 흥행과 머천다이징의 잠재적인 수익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최초의 디지털 증권이다. 이미 ‘어드벤트 토큰은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에 등록을 마친 보안 토큰 및 암호 화폐다.
 
Advent의 목표는 차세대 기술을 통한 증강현실, 가상현실,암호화폐,디지털 증권,NFT,메타버스 및 웹3을 사용하여 제작자와 팬을 영화,TV,음악 및 게임에 몰입시키는 세계적인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dvent 토큰과 코인이 있으면 Advent의 영화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다. 심지어 디지털 세계와 현실 세계 사이의 공존은 물론 영화 속 한 장면에 자신이 직접 들어가 주인공처럼 출연할 수 있는 체험도 가능하다.
 
Advent 팀에는 아카데미 상 수상자인 Phillip Goldfine과 Keith Merrill 그리고 아바타 ,어벤저스, 스파이더맨 등의 제작에 참여한  Lee Baker와 Jarom Sidewell이 리더로서 책임을 지고 있다.그리고 기생충과 오징어게임 으로 유명세를 탄 동아예술대학교 와 암호화폐 지갑( GLG Wallet)과  GLG 코인을 운영하며 K-NFT, K-만화, K-POP을 제작하고 있는 Golden Loop Group(GLG)과 제휴했다. 현재 Advent는 인류를 구하기 위한 인공 지능의 부상에 관한 Advent  TV시리즈를 제작하고 있다. 팬들은 TV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11,111개의 고유 로봇으로 구성된 Advent Robots NFT, 한국의 스텐 리로 불리우는 고 신문수 작가의 방탄소년 캐리켑추얼 후원 BTS 팬클럽 Army,도깨비감투,로봇찌빠 등 수많은 컬렉션을 통해 제작에 참여할 수 있다.


 
INX의 CEO인 Shy Datika는 “INX ONE에서 Advent 보안토큰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는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엔터테인먼트 부분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대체투자 기회를 민주화하는 것이 INX가 가장 잘하는 일이며 수익의 창출을 고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Advent 토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adventtoken.com/을 방문하거나 Advent의 Discord 링크(https://discord.com/invite/vE4Th3QbUU)를 검색하면 된다.  전 세계 기업과 기업에 새로운 거래 및 자본 조달 금융 상품을 제공하는 업계를 계속 선도하는 INX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ww.inx.co/를 방문하면 된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