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 전통 ‘페리카나 치킨’ 샌디에이고에서도 맛본다
한인타운 16일 소프트 오픈
‘샌디에이고 페리카나 치킨(7767 Balboa Ave. San Diego)’은 최근 2개월에 걸친 실내 디자인 공사와 야외 테라스 공사를 끝내고 오는 9월 23일 정식으로 문을 연다. 페리카나 치킨이 들어서는 곳은 콘보이 스트리트와 만나는 발보아 애비뉴 선상 서남쪽 쉐브론 주유소 바로 옆 몰에 위치해 있다.
페리카나 치킨에서는 대표적인 메뉴로 양념 치킨으로 갈릭치킨, 간장치킨, 스모키 핫 치킨 등을 꼽고 있다. 물론 오리지널 프라이드 치킨도 인기가 높다. 이곳에서는 드래프트 맥주와 소주 등 주류도 준비돼 있어 친지들과 함께 나들이하기도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임종인, 전용호 공동대표는 “한국과 같은 소스와 레시피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국 페리카나 치킨의 맛을 샌디에이고 고객들에게 그대로 나눠 줄 수 있다”며 많은 한인들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두 공동대표는 페리카나 치킨 외에도 샌디에이고 한인타운에 있는 ‘신전떡볶이(4233 Convoy St, San Diego)’와 ‘서울 순두부(4229 Convoy St, San Diego)’를 운영하고 있다.
샌디에이고 페리카나 치킨은 23일 정식 오픈에 앞서 9월 16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소프트 오픈 기간을 갖는다.
케빈 정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