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축제부터 애완견 콘테스트까지
[온 가족 즐기는 주말 이벤트]
토머스 장난감 기차 전시회
15만명 찾는 다운타운 축제
◈출라비스타 레몬 페스티벌(13일, 다운타운 3가 애비뉴)
올해로 25년째 개최되고 있는 커뮤니티 축제. 특히 최근 르네상스기를 맞고 있는 3가 일대의 달라진 모습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다양한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무대와 함께 레몬을 주제로 하는 경연대회 등이 진행된다.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채롭게 마련된다.
▶문의: https://thirdavenuevillage.com/lemon-festival/
◈토머스 패밀리 데이(13일, 샌디에이고 모델 레일로드 박물관)
어린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순수한 동심의 세계에 빠져드는 모형 철도의 세계가 펼쳐진다. 특히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토머스 장난감 기관차를 주제로 하는 기차들이 전시된다. 입장료 6달러~14 달러.
▶문의: https://www.sdmrm.org/yourvisit
◈힐크레스트 시티페스트(14일, 5가 애비뉴 일대)
샌디에이고시 다운타운 일대에서 연례적으로 열리는 커뮤니티 축제로는 가장 잘 알려진 이벤트다. 매년 15만 명에 달하는 관객들이 찾아 샌디에이고 다운타운의 활기찬 문화를 한껏 즐기고 있다. 입장료 무료.
▶문의: https://www.fabuloushillcrest.com/cityfest-street-fair-music-festival
◈퍼폴로지 카디프 독 데이 오브 서머(14일, 엔시니타스 커뮤니티 파크)
애완견을 사랑하는 로컬 주민들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이벤트로 다양한 콘테스트가 열리며 관련 신상품도 소개된다. 애완견 입양을 고려 중인 사람들은 관련 단체 관계자들과 상담도 가능하다. 무료.
▶문의: https://www.cardiff101.com/events-list/2022/8/14/cardiff-dog-days-of-summer
김영민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