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걱정 없이 마음 놓고 골프를 즐긴다
피부 트러블 걱정 끝
보습 효과까지 짱!
상쾌함을 맛보기 위해서는 작렬하는 자외선을 감수해야만 한다. 대낮 캘리포니아의 자외선은 조금이라도 노출되면 바로 흔적이 남을 정도로 강력하다. 모자에 선글라스 그리고 자외선 차단 크림을 바르고 심지어 눈 밑에 자외선 차단 패치를 붙여가며 중무장을 해보지만 자외선은 소리 없이 피부를 파고들고 만다.
얼굴 전체를 커버하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 라운딩을 즐기면 답답하고 습해 오히려 피부에 트러블을 야기시키는 부작용이 나타난다.
골프 라운딩 중 자외선을 차단하고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부 보습 효과까지 거두는 귀걸이형 밴딩 스포츠 패치가 출시됐다.
특히 귀걸이가 부착되어 흘러내리거나 잘 떨어지지가 않는 게 특징이다. 피부의 적정 온도는 섭씨 32도 정도인데 자외선에 노출되어 피부 온도가 상승하면 피부노화가 일어나게 되는 것이다.
온도가 높아진 피부를 쿨링하거나 진정시켜 줘야 하는 물질은 하이드로겔인데 국내 기업 메디셀에서 출시한 '에이엠피엠' 스포츠 마스크팩은 장시간의 뜨거운 햇볕, 건조한 바람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 준다. 부착면에 붙어 있는 에센스로 이루어진 하이드로겔이 피부 온도에 반응하며 녹으면서 지속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핫딜에서는 은은한 살색 컬러의 스몰과 미디엄 사이즈가 있으며 2장 패키지를 초간단 방탄스틱 가히 UV 아쿠아밤과 묶어 정가 54.99달러를 할인 가격 46.99달러에 판매한다.
UV 아쿠아밤은 마스크 자국부터 자외선 자국까지 끈적임 없는 마무리가 일품이며 자외선은 방어하며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고 주름과 미백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가히 UV 아쿠아밤은 손에 번들번들 묻거나 옷에 묻지를 않아 선크림 대용으로도 으뜸이다.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기도 편리하다.
▶문의 :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