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의 심부름꾼 되겠다”
에스콘디도 시장 선거 출마
김인기 후보, 한인 지지 호소
선거 웹사이트 지난주 개설
에스콘디도 시장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한 김인기(이하 인기 웰치·사진)씨가 한인사회의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하고 나섰다.
인기 웰치씨는 지난주 자신의 선거용 웹사이트(www. VoteInkiWelch.com)를 개설하면서 한글 버전을 별도로 운영하고 지역 한인사회의 주요 언론사를 방문하는 등 한인사회의 지지를 얻기 위한 행보에 나섰다.
인기 웰치 후보는 조만간 샌디에이고 한인회 등 한인사회의 주요 단체장과 인사들을 만나 자신의 출마와 관련된 정치적 배경과 함께 소신을 밝히고 한인들의 후원과 지지를 당부할 계획이다.
자신의 선거 사이트 VoteInkiWelch.com에서 인기 웰치 후보는 “시민들에게 책임감을 갖고 정책을 수립하고 시행하는 공복으로서 시민들의 철저한 심부름꾼이 되겠다”고 강조하고 “에스콘디도 시의 위대한 가치를 위해 함께 일어서자”며 시민들의 귀중한 한 표를 당부했다.
또 안전한 에스콘디도 만들기와 함께 중소 비즈니스의 활성화, 교육의 질 개선, 지역경제의 개발과 성장 그리고 투명하고 공명정대한 행정 등을 출마 공약으로 내건 인기 웰치 후보는 공화당, 민주당, 독립당 등 모든 정파를 떠나 오직 에스콘디도 시의 이익과 발전을 위한 이슈에 최우선 순위를 두고 일할 것임을 강조하고 있다.
현재 인기 웰치 후보는 자신의 선거 캠프에서 일할 자원봉사자를 찾고 있는데 관심 있는 사람은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또 선거 비용 등을 감당키 위한 후원금을 모금하고 있다. 개인과 법인 모두 가능한데 10달러부터 최대 1750달러까지 기부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를 통해 크레딧 카드 또는 은행 계좌로 기부하면 된다.
송성민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