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한인실업 우크라이나 어린이 구호 기금마련 골프대회 개최
내달 14일 써리 골프장
140명 선착순으로 예약
매년 회원과 교민을 초청하여 장학사업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하였으나, 올해는 우크라이나 어린이 구호 기금마련 골프대회를 통한, 교민들의 뜻을 모아 어려운 생활을 하는 난민들에게 조금의 위로를 전달하는 행사로 진행한다고 하였다.
이번 골프대회는 샷건 방식으로 시작되며 등록은 당일 오전 11시부터 등록을 받는다.
골프대회 참가비는 특별히 6월 6일까지 참가 신청 및 납부를 완료하면 125달러, 6월
6일 이후 신청 및 당일 협장 납부시 150달러다. 참가비에는 그린피뿐 아니라
파워카드, 점심과 저녁식사 부페, 스낵과 음료수 그리고 상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예약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협회측은 예약이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도 있으므로 참석을 원하는 교민들은 서둘러 신청하기를 당부했다. 대회 총 참가 제한 인원은 140명이고, 저녁식사와 경품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한국 왕복 티켓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 되어 있다.
또한, 골프대회 행사에서 판매한 라플 티켓 수익금과 도네이션 금액도 우크라이나 어린이 구호 기금으로 쓰일 계획이다.
이번 대회와 관련해 접수와 문의는 협회 사무실(TEL: 604-431-7373, E-MAIL:[email protected])fh 하면 된다.
표영태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