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요즘 20~30대도 고민하는 ㅇㅇㅇ 문제 해결

호르몬 밸런스에 탁월 효과…100% 식물성
신개념 여성 영양제 '파이토젠 아히콤보'

여성이라면 꼭 관심을 가져야 할 호르몬 밸런스부터 에스트로겐 대사까지 과학적으로 설계한 신개념 듀얼 캡슐 솔루션이 등장했다. ‘파이토젠 아히콤보’가 바로 주인공이다.  
 
일단 모든 여성들이 영양제를 선택하는 이유, 또는 교체하는 이유는 생각보다 많고 다양하다. 입소문도 들어보고, 의사들의 추천도 받아보고, 관련 광고도 탐독을 해보지만 나만의 요구에 확실한 만족을 줄 수 있는 영양제를 찾기는 쉽지 않다. 제품은 많지만 믿음을 선뜻 갖기 쉽지 않다는 뜻이다. 아직 이런 ‘영양제 방황’을 만약 하고 있다면 ‘파이토젠 아히콤보’를 적극 권한다.  
 
큰 특징은 일단 100% 식물성인 ‘아히 꽃추출 오일’에 ‘리넨 추출’ 식물성 파우더가 함께 들어 있어 효과를 극대화한 점이다.  
 
구체적인 효과를 살펴보자.  
 


첫째, 불균형한 여성 호르몬을 바르게 잡아준다. 의학계에 따르면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과 프로게스테론은 35세가 지나면 급속도로 떨어지기 시작하며, 50세 전후 완경기를 기점으로 급속도로 감소한다. 이 때문에 여성들은 불면, 발한, 우울 등 다양한 갱년기 증상을 겪게 된다. 참고로 이런 현상은 지치고 바쁜 20~30대 여성에게도 흔하게 발생할 수 있다. 호르몬 밸런스가 중요한 대목이다.  
 
둘째, 여성들의 대사 관리에 효과를 볼 수 있다. 파이토젠은 유방암, 자궁암과 같은 여성 질환과 간질환 유발 등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에스트로겐의 과도한 활성화를 막아준다.  동시에 건강한 에스트로겐(2 pathway) 대사를 활성화해 골다공증 발생을 예방한다.  
 
세 번째, 누구나 먹을 수 있고 더 좋은 효과를 보도록 고효율 식물성 오메가3와 오메가6까지 풍부한 비건 오일이 함유됐다. 아히 플라워 오일 속에는 스테아리돈산이 풍부하며, 뇌, 피부, 망막을 구성하는 주성분으로 뇌세포가 원활하도록 신경호르몬 전달을 촉진하는 ‘DHA’, 혈중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세리드를 낮춰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는 ‘EPA’가 풍부하다. 파이토젠 아히콤보는 최장 5년의 개발 과정을 거치고 원산지에서 추출한 원료만 사용한다.  
 
배합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감독하며, 외부 환경의 영향을 최소화하는 무독성 HDPE를 포장용기로 사용한다. 하루 한 캡슐로 ‘로얄 캐네디언’ 브랜드를 누릴 수 있다.  
 
▶문의: (213)368-2611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